evoPOWER Trial day 푸마 에보파워 축구화를 느껴볼 수 있었던 행사

 

evoPOWER Trial day 푸마 에보파워 축구화를 느껴볼 수 있었던 행사

▶ 4:4 미니게임이 시작되었고 역시나 참가자들의 힘이 좋은 것인지 축구화의 정확한 슈팅력이 좋은 것인지 슛이나 패스들이 빠르고 강하더군요.^^ 

 

 

 

▶ 신제품 푸마 에보파워 축구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던 푸마 에보파워 "evoPOWER Trial day" 였구요.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쯤 직접 신어보고 체험을 해보시기를 추천해 드리는 축구화랍니다. 강력한 파워와 함께 맨발로 공을 차듯 편안한 슈팅과 강력한 힘이 전달되고 정확한 슈팅을 보여주는 정확도까지 갖춘 푸마 에보파워, evoPOWER Trial day 였습니다. 

===================

 

 

정대세와 함께한 푸마 에보파워 축구화 "evoPOWER Trial day" 

▶ 푸마의 새로운 축구화 에보파워 제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린 적 있었는데 에보파워가 국내 출시 기념으로 실제 축구를 좋아하는 30인과 함께 천연잔디에서 실제로 푸마 에보파워 축구화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evoPOWER Trial day 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압구정 푸마매장에 모인 분들과 함께 푸마의 새로운 evoPOWER 축구화뿐 아니라 evoPOWER 라인업의 유니폼도 직접 구경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수원삼성의 정대세 선수와 카디프시티의 김보경 선수등 슈퍼스타들이 먼저 에보파워의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축구화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과 장점에 대해 어필하는 영상을 보니 한번 쯤 신고 잔디에서 뛰어보고 싶어지더군요. 

 

 

 

▶ 가까운 곳에 위치한 푸마 evoPOWER Trai day 행사장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압구정 푸마 매장에서 사전에 나누어준 각 참가자마다 고유의 번호표가 적힌 작은 박스를 받았는데 어디에 쓰이는 물건인고 하니 행사장에 마련한 보관함을 열 수 있는 열쇠가 들어가 있더군요. 

 

 

 

▶ 푸마에서 마련한 신제품 evoPOWER 축구화와 유니폼등이 보관함에 들어 있는 깜짝 선물이었답니다.

 

 

 

▶ 저도 열어보니 유니폼과 함께 캘린더 그리고 축구화 모양의 USB 메모리등이 보관함에 들어있더군요. 

 

 

 

▶ 푸마 에보파워는 축구화 뿐 아니라 유니폼과 트레이닝복등에 동일한 에보파워란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고 에보파워 축구화 출시화 함께 새로운 유니폼과 트레이닝복등 다양한 곳에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어요. 에보파워 제품을 참여한 분들에게 나눠주고 실제 축구화의 장점을 체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 였지요. 

 

 

 

 

▶ 에보파워 트레이닝복으로 전부 환복을 한 후 축구화만 들고서 신제품 에보파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한번 더 들을 수 있었습니다. 

 

 

 

▶ 부스에 마련된 영상과 함께 신제품 에보파워에 대한 설명과 함께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어떤 디자인을 사용했는지에 대해 소개를 해주셨어요. 에보파워 축구화는 맨발의 상태에서 축구공을 찰 때 붙는 마찰력과 정확성을 그대로 축구화에 옮겨놓아 높은 파워와 함께 정확성까지 갖춘 디자인을 제작하였고 일반 축구화에 비해 각도가 낮게 되어 있어 동일한 위치에서 공을 찰 때 도 발등에 임펙트하게 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다른 축구화에 비해 각도가 낮게 제작할 수 있었던 이유는 새롭게 사용한 축구화의 재질로 인해 한쪽방향으로만 신축성을 가지고 있어서 가능하다고 해요. 

 

총 4가지 에보파워 축구화를 선보였고 참가자에게 지급된 제품은 가장 좋은 제품으로 지급이 되었어요. 

 

 

▶ 에보파워 축구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미니 축구장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부스 뒤쪽에 위치한 곳으로 저도 참 오랜만에 천연잔디를 한번 밟아보는데 느낌이 촉촉하고 참 좋더군요. 

 

 

 

▶ 햇살이 내리쬐는 날씨였지만 아직까지 쌀쌀하고 추운 날씨 때문에 유니폼으로 갈아입으니 좀 춥기도 하고 이런 추운날에 갑자기 심하게 움직이면 몸에 무리가 가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 푸마의 에보파워 축구화를 비롯해 에보파워 유니폼으로 전부 갈아입고 쌀쌀한 날씨이기 때문에 몸을 풀어야 해서 각기 다양한 자세로 몸풀기를 하시더군요. 전부 축구에 대한 관심이 높으신 분들이었고 실제로 축구를 즐기는 분들이라 그런지 유니폼과 축구화가 너무들 잘 어울립니다.

 

 

 

▶ 사회를 맡으신 분은 실제 인천 유나이티드 장내 아나운서라고 하시는데 역시 말이 재미있습니다. 가볍게 푸마 evoPOWER Trial day 에 참여한 분들과 몸풀기 림보게임을 즐겼습니다. 

 

 

 

▶ 날씨 탓인지 몰라도 많은 분들이 몸이 생각보다 뻣뻣해서 성공하는 분이 오히려 더 적었던 상황이 연출되기도 ㅎㅎㅎ 

 

 

 

 

▶ 몸을 풀고 모여서 이번 푸마 evoPOWER Trial day 에 참여한 분들에게 에보파워를 체험할 수 있는 슈팅게임과 정확한 킥을 요구하는 게임 2가지 그리고 4:4 미니게임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는 설명을 듣고 있는 중인데 오렌지색의 화려한 축구화 푸마 에보파워가 눈에 쏙~ 들어옵니다. 

 

 

 

▶ 갑자기 어디서 많이 보던 선수가 들어옵니다 ~ 

제가 수원 서포터 10년을 넘게 하고 있는데 마침 수원 선수인 인민 루니 정대세 선수가 오는게 아닙니까!! 

어찌나 반갑던지... 수원 빅버드가 아닌 서울에서 내 응원팀 선수를 보게 될 줄은 전혀 몰랐었죠. 정대세 선수는 현재 푸마 에보파워의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어 이번 행사에 직접 방문을 하여 슈팅에 대한 기술과 정확성등 축구화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그리고 참가자들과 함께 이번 행사에 참여를 하게 되었답니다. 

 

정대세 선수에게 궁금한게 있으면 물어보라고 해서 짤막하게 "수원 15년 서포터 하고 있는데 정대세 선수 올해는 우승좀 합시다~" 라고 말하니 멋쩍은 웃음을 지으면서 올해 해야죠 하는데, 제발 올해는 수원 우승합시다!!!

 

 

 

▶ 얼마나 빠른 슈팅이 가능한지 첫번째 행사로 빠른 슈팅게임이 진행 되었습니다. 

전방을 향해 강한 슈팅을 때려 가장 빠른 속도가 나오는 참가자에게 축구공을 선물하는 행사로 인민루니 정대세 선수의 시범이 보여줬는데 생각보다 동작과 움직임은 굉장히 강렬한데 슈팅 속도는 114 정도 밖에 안나오더군요. ㅎㅎㅎ 

 

정대세 선수도 몸이 안풀렸나봐요. 

 

 

 

▶ 이번에 축구화 에보파워와 함께 에보파워 브랜드로 함께 새롭게 출시한 트레이닝복입니다. 

빗살무늬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은 에보파워 축구화의 화려한 오렌지색상과 일치하는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구요. 

 

 

 

▶ 참여자가 모두 동일하게 2번의 슈팅을 통해 가장 빠른 스피드를 체크하였는데 낮게 깔려 차던 분은 무려 130이 넘는 속도를 보여주더군요. 힘있게 들어가는 것도 아니었는데 발목힘이 쎈 것이지 다들 엄청 놀랬다죠. 

 

가장 빠른 스피드를 보여준 참가자는 정대세 선수 옆에서 나란히 의자에 앉아 다른 참가자의 게임을 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 새로운 축구화를 신어서 그런지 에보파워의 강한 슈팅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지 정대세 선수가 중간에 나와 정확하고 빠른 슈팅을 찰 수 있는 정확한 자세를 다시 한번 보여줍니다. 

 

빠르게 도달하여 강력한 슛을 차는데 있어 정확한 디딤발의 위치도 중요하기 때문에 정확한 자세를 잡도록 알려주었답니다. 

 

 

 

▶ 두 번쨰 이어지는 행사는 바로 총 7번씩 축구공을 차서 에보파워의 정확성을 보여주는 단계로 전면 7개의 구멍에 정확한 킥을 넣는 게임으로 생각보다 정확성을 높이 요구하는 것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어려워 하더군요. 

 

 

 

▶ 총 7개의 구멍이 전부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킥을 요구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집중도 필요하고 찰 때마다 방향도 달라지고 축구화에 맞는 면적이 그때그때 다르기 때문에 항상 정확한 슛을 때리기 어려운데 이런 어려운 정확도를 기존 축구화보다 한 단계 높여주는 푸마 에보파워이기 때문에 이런 정확성을 테스트하는 행사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 푸마 에보파워를 신고 에보파워의 장점인 강한 슈팅력과 정확성에 대해 체험을 완료하였습니다. 

사람마다 신체가 다르고 킥을 차는 모습도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분들에게 동일한 만족감을 주지는 못하지만 직접 푸마 에보파워를 신고 슈팅을 한 후 거의 전반적으로 가볍고 발이 편하고 좀 더 강한 슈팅이 들어가는거 같다고들 하시더군요. 

 

 

 

▶ 에보파워 축구화의 장점을 체험한 후 이제 진짜 미니 축구게임을 즐겨볼 차례죠. 

단순히 슈팅뿐 아니라 실제 축구화를 신고 잔디위에서 뛰고 방향을 바꾸고 다양한 상황에서 이어지는 슈팅, 볼컨트롤등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랍니다. 

 

 

 

 

▶ 에보파워 1 FG 는 천연잔디용 즉, 실제 선수들이 착용하고 신는 축구화로 천연잔디에서 최적의 환경을 제공을 하죠. 실제 정대세 선수도 동일한 축구화를 신고 함께 즐겼는데 4:4 미니게임에 들어가기 앞서 첫 경기를 펼칠 참여자들에게 어떠한 방식으로 공을 차고 하는 지에 대해 알려주고 함께 자리를 빛내주고 있습니다. 

 

 

▶ 4:4 미니게임이 시작되었고 역시나 참가자들의 힘이 좋은 것인지 축구화의 정확한 슈팅력이 좋은 것인지 슛이나 패스들이 빠르고 강하더군요.^^ 

 

 

 

▶ 신제품 푸마 에보파워 축구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던 푸마 에보파워 "evoPOWER Trial day" 였구요.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쯤 직접 신어보고 체험을 해보시기를 추천해 드리는 축구화랍니다. 강력한 파워와 함께 맨발로 공을 차듯 편안한 슈팅과 강력한 힘이 전달되고 정확한 슈팅을 보여주는 정확도까지 갖춘 푸마 에보파워, evoPOWER Trial day 였습니다.

에보파워의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puma.co.kr/football) 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