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캐논 파워샷 G1x mark2 & 캐나다 출사단 이벤트

쇼케이스 캐논 파워샷 G1x mark2 & 캐나다 출사단 이벤트
▶ 캐논 G1x mark2 의 마이크로사이트가 오픈을 했습니다. G1x mark2 의 다양한 기능과 정보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구요.

 

 

▶ 또한 정품등록 이벤트를 통해 G1x mark2 구입 후 정품등록 고객중 20명을 추첨하여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출사단으로 선정하니 카메라도 구입하고 캐나다 출사도 다녀올 수 있는 행운까지 누려보세요.^^

======================================

 

001.jpg
 
 
캐논 G1x mark2 쇼케이스 이벤트 및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 얼마전 먼저 체험을 해본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G1x mark2 에 대한 사용후기를 전해드린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정식 출시를 통해 쇼케이스 이벤트 행사가 캐논 플렉스를 통해 진행이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캐논플렉스 매장이나 캐논샵을 통해 캐논 G1x mark2 에 대한 정보를 보셨고 직접 체험을 해보셨을텐데 하이엔드 명작인 G1x 의 후속작으로 출시전부터 해외에서도 다양한 리뷰를 진행할만큼 최근 출시한 하이엔드 카메라중에서 가장 이슈가 되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에 쇼케이스 행사와 함께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드릴까 합니다.​
2014-04-22_18;50;51.jpg
 
 
 
▶ 쇼케이스 이벤트는 지난 4월20일까지 이벤트가 종료되었지만 지금도 캐논플렉스및 캐논샵 백화점을 통해 캐논 신제품인 G1x mark2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만져볼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매장을 방문하여 궁금증을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002.jpg
 
 
▶ 압구정에 위치한 캐논플렉스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평일 대낮인데도 항상 많은 분들이 캐논 제품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을 하여 저도 캐논 제품 모든것을​ 사용해보지 못했기에 가끔 방문해서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탐이나는 제품은 직접 만져보기도 합니다.
 
 
003.jpg
 
 
▶ 가장 HOT 한 캐논 파워샷 G1x mark2 에 대한 얘기를 하지 않을 수 없는데 DSLR 과 미러리스에 버금하는 퍼포먼스를 갖추고 있고 광학 5배줌 IS , 그리고 더욱 더 좋아진 센서와 이미지프로세싱을 탑재하여 렌즈교환식 제품이 화질이 좋다는 편견을 깨고 더욱 뛰어난 화질과 퍼포먼스를 갖추고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죠.
런칭 기념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기간내 구입을 하시면 렌즈 후드와 그립을 제공한다고 하니 구입하실 분들은 행사기간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죠?
 
 
 
004.jpg
 
 
▶ 대구경 렌즈를 탑재하였고 캐논의 신제품 답게 새로운 기능이 참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1.5" 센서를 탑재해 DSLR 못지않은 화질을 자랑하고 독특한 듀얼링을 채용하여 마치 DSLR 을 조작하듯 빠르고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새로운 조작방식을 제공을 합니다. 뷰파이인더를 제거하여 좀 더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갖추었고 추가로 뷰파인더를 장착할 수 도 있구요.
 
 
005.jpg
 
 
▶ 전체적인 디자인은 G1x 에 비해 굴곡이 없어지고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경 렌즈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고 광학 5배와 함꼐 손떨림 방지기능을 탑재, 35mm 환산 24mm 광각에 120mm 까지 소화하며 전구간 F4 이하를 실현하였구요.
최대밝기 F2.0 에서 최대망원 F3.9 까지 밝아진 렌즈를 볼 수 있습니다.
 
 
006.jpg
 
 
▶ 이외에 다양한 하이엔드급 제품들과 나란히 비교를 해놓아 디자인이나 기능등 다양한 부분을 비교체험할 수 있습니다. 하이엔드 카메라중 최상위 제품군이지만 기능보다 디자인 요소를 더 크게 가지는 분들이 많아 다른 제품들과 비교체험 후 선택하는 폭을 넓혀주고 있으니 직접 만져보시길 권해드리는 이유이기도 해요.
 
 
007.jpg
 
 
 
▶ 행사기간내 정품등록시 전용후드와 커스텀 그립을 제공을 합니다.
후드의 경우 잡빛을 막아주어 플레어 현상을 없애주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 한 때 단순히 "멋" "뽀대"로 많은 분들이 사용했죠 ㅎㅎㅎ 사실 멋 보단 본연 기능의 충실함이 있는데 그러다보니 각기 다른 꽃무늬 후드, 밥그릇후드 디자인을 채용하기도 합니다. G1x mark2 에는 꽃무늬 전용후드가 제공을 하고 상대적으로 슬림하게 만들다 보니 그립감이 각기 재각각일텐데요.
저는 그립감이 그리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드는데 좀 더 편안한 그립을 제공하기 위해 커스텀 그립을 제공을 하니 이번기회에 같이 이벤트를 통해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008.jpg
 
 
▶ 하이엔드 카메라의 인기가 완전히 사그라들고 미러리스 혹은 DSLR 시장으로 흡수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다시금 하이엔드 시장이 커지고 있는 부분은 더이상 크고 무거운 카메라 보다 소형화되고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단편적인 예를 보여줍니다. 렌즈는 교환하기 싫고, 밝은 렌즈를 사용하고, 화질은 DSLR 급을 원한다면 캐논 G1x mark2 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009.jpg
 
 
▶ 매장에 방문하여 QR코드를 찍은 후 모바일에 뜨는 화면에서 캐논 G1x mark2 를 직접 체험한 사진을 찍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었습니다.
 
 
010.jpg
 
 
 
▶ 이미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를 하셨더군요. 저도 다행히 막차를 타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011.jpg
 
 
▶ 올 P&I 는 작년보다 화려해졌지만 실속이 없었다고 해요. 그만큼 새로운 이슈를 만들어내지 못했었는데 캐논 부스를 장식한 G1x mark2 는 많은 인파를 끌어들이기에 충분했을 만큼 캐논에서 맘먹고 출시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 카메라입니다.
 
2014-04-22 19;07;18.jpg
 
 
▶ 캐논 G1x mark2 의 마이크로사이트가 오픈을 했습니다. G1x mark2 의 다양한 기능과 정보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구요.
 
 
2014-04-22 19;09;08.jpg
 
 
▶ 또한 정품등록 이벤트를 통해 G1x mark2 구입 후 정품등록 고객중 20명을 추첨하여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출사단으로 선정하니 카메라도 구입하고 캐나다 출사도 다녀올 수 있는 행운까지 누려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