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코드라이 (Geckodry) SK텔레콤 스마트폰 방수코팅 서비스 후기

게코드라이 (Geckodry) SK텔레콤 스마트폰 방수코팅 서비스 후기

▶ SKT에서 방수 코팅 기술력을 인정받아, SKT 와 제휴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게코드라이 (Geckodry)뿐 이며 현재 서비스가 폭주하고 있어 무료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서둘러야 할지도 모릅니다~ 

 

 

 

SKT방수폰 게코드라이 (Geckodry) 나노 방수코팅 서비스

▶ 방수패키징에 이어 최근에는 게코드라이(Geckodry) 를 통해 직접 스마트폰에 나노 방수코팅을 입힘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한 서비스까지 발전을 하였어요. 불과 2년전만 해도 여름에 바닷가에 갈 때 물에 침수될 걱정때문에 방수패키징을 구입하고 넣고 사용하던 불편함이 현재는 스마트폰 기기 자체에 방수코팅을 입히면서 깔끔하고 제품의 디자인 그대로 오랜 시간 방수 성능을 갖추게 되었는데 우발적인 침수에도 초 미세 코팅 기술로 단말기 손상을 최소화 해주는 게코드라이 (Geckodry) 나노 방수코팅을 SKT 사용자라면 Tworld 를 통해 누구나 에약하여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게코드라이 나노방수코팅 서비스 예약하기

 

  

▶ 위 서비스는 SK텔레콤 사용자만 이용이 가능하고 Tworld GeckoDry 나노방수코팅 서비스를 통해 미리 예약을 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방수코팅 대상기종 사용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하고 선착순 3만명까지만 가능하니 아직 받지 않으신 분들은 자신의 스마트폰 사양이 방수코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인지 먼저 확인을 해보세요. 

 

현재 SKT방수폰 게코드라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지역은 "명동 컨시어지" "강남 이매진" "게코드라이 역삼본점" 총 3곳에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사전에 미리 예약을 통해 신청한 서비스센터 위치와 함께 방문일자 그리고 방문 시간 예약을 완료한 후 해당 날짜에 맞춰 방문을 하고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데 명동점의 경우 매 30분에 코팅이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일찍 도착하셔서 단말기를 맡기셔야 제대로된 시간에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구요. 

 

대략 1시간 ~ 1시간 30분 가량 시간이 소요가 되니 이부분 참조하시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 명동 Tworld & 컨시어지 매장에 방문을 했습니다. 

명동 컨시어지는 새롭게 티월드&컨시어지로 작년 재탄생을 하면서 SK텔레콤의 공식 인증 대리점이 입점하여 SK텔레콤에 대한 전체적인 서비스는 물론이고 전시된 스마트폰을 만져보고 직접 구입 후 개통과 함께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한번에 이용이 가능할뿐 아니라 SK텔레콤 a/s 센터까지 입주하고 있어 거의 모든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매장입니다. 

 

 

 

▶ 티월드&컨시어지 입구에 들어서면 스마트폰 방수코팅 서비스 전문점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T월드를 통해 나노 방수코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매장 2층에 위치한 SK텔레콤 AS센터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 공인대리점을 비롯해 SK텔레콤 AS센터까지 입점되어 있는 명동 티월드&컨시어지 

 

 

 

 

▶ 2층에 올라오시면 나노 방수코팅 서비스와 A/S 서비스가 각기 처리가 되기 때문에 해당하는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면 되고 SK텔레콤만의 생활방수 나노코팅 서비스에 대한 문구가 눈을 사로잡는데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방수코팅 전문업체 게코드라이 (Geckodry) 와 서비스를 독점으로 계약하고 제공을 하고 있고 스마트폰 디자인과 성능 그대로 오랜 시간 방수 성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줍니다.

 

 

 

▶ 게코드라이 본사에 방문하면 다양한 나노 방수코팅에 대해 자세히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할 수 있는데 명동 컨시어지의 경우 작고 사람들이 많아 번잡하여 이런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쉬운데요.  

 

대신에 Geckodry 나노 방수코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었는데 오토매틱으로 이루어지는 기계 공정이기 때문에 정확한 일정에 맞춰 방문을 하셔야 한답니다. 또한 나노 방수코팅 소재는 머리카락 2000/1 의 두께로 육안이나 촉감으로 식별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서비스를 받아도 티가 나지 않는답니다. 

 

 

 

▶ 접수를 하게 되면 간단히 게코드라이 생활방수 코팅 서비스 신청 동의서를 작성을 하게 됩니다. 

단말기를 맡기기 전 작동상태에 대해 꼼꼼히 체크를 해야 합니다. 혹여나 있을지 모를 문제에 대해 미리 알려줘야 하기 때문이죠. 

 

 

 

또 한번 더 이루어지는 체크리스트에서는 직원 분께서 직접 스마트폰의 외관상태를 확인하고 스크래치나 문제가 있는 요인을 미리 체크하여 나노 방수코팅을 하면서 생기지 않았다는 것을 고객에게 인지를 해줍니다. 

 

 

 

▶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나노 방수코팅은 배터리커버와 배터리, 그리고 유심을 제외한 본체에 코팅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이렇게 게코드라이 비닐팩에 나머지 부품을 넣어준 후 1시간 30분가량 소요된다고 하여 잠시 카페에 있다 시간에 맞추어 방문을 하였습니다. 

 

 

 

▶ 제품을 찾으러 온 사이에도 많은 분들이 게코드라이 나노 방수코팅 서비스를 받고 계시더군요. 

 

 

 

 

▶ 다시 돌려받은 스마트폰에 게코드라이 제품에 대해 자세하게 적혀있는 종이를 같이 주니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꺼 같구요. 외관으로 아무리 찾아봐도 코팅 서비스를 받은 게 맞나? 싶을 정도로 티가 나질 않습니다. ㅎㅎ 

 

만약 게코드라이 서비스를 받고 60일이내 스마트폰 a/s 를 받았다면 추가로 다시한번 나노 방수코팅 서비스를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게코드라이  나노방수코팅 기술은 스마트폰이나 전자기기를 포함하여 각종 완제품및 소재분야에서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벨기에 유로플라즈마의 최첨단 나노방수코팅 기술이라고 해요. 출고된 스마트폰 단말기에 나노 입자 단위의 초 미세 코팅가스를 분사해서 단말기 내부 회로기판까지 투명하게 방수코팅막을 입혀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준 기술입니다. 

 

 

 

 

▶ SKT에서 방수 코팅 기술력을 인정받아, SKT 와 제휴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게코드라이 (Geckodry)뿐 이며 현재 서비스가 폭주하고 있어 무료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서둘러야 할지도 모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