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클라우드 모바일 환경에서 영상 편하게 공유하기

 

T클라우드 모바일 환경에서 영상 편하게 공유하기

▶ 아주 편하게 T클라우드를 이용하니 내가 원하는 여상을 업로드 하고 이 업로드된 영상을 친구들에게 카카오톡이나, 문자 또는 페이스북과 같은 SNS 를 통해서 쉽게 URL 공유를 할 수 있도록 바뀌었더라구요. 

 

위 영상이 필요하신 분이면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으셔도 된답니다. 

 

 

동영상바로가기 

  

 

▶ 이렇게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체 친구들에게 영상이나 사진을 마음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공유할 수 있게 되었어요. 

 

 

 

 

T클라우드 이용하여 빅뱅 클라이브 콘서트 영상 다운로드 받기

▶ SK플래닛 T클라우드는 최근에 5.0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재미있는 기능과 실제 모바일 환경에서 다른 스마트폰 사용자와의 편의성을 증대시켜 주는 기능들로 대폭 업그레이드가 되었더군요.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재미있는 영상을 찍어 친구에게 보내주고 싶지만 데이터를 보내는 것만해도 여러명에게 전송을 하는 과정만 거친다고해도 데이터가 많이 소모가 되죠. 

 

그리고 내 영상도 어딘가 보관은 하고 싶지만 굳이 컴퓨터에 연결하고 싶지 않고 모바일에서 언제든지 보관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하고 싶을 때 T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면 친구들에게 공유도 쉽고 내 자료도 보관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게 되었어요. 


 

 

▶ T클라우드는 구글 플레이 또는 티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 클라우드 서비스 개념보다 이젠 안심백업 동기화 기능을 갖추고 거기에 웹하드의 기능까지 보여주도록 새롭게 바뀐 모습을 하고 있어요. 예전 T클라우드는 SK텔레콤의 색깔이 뭍어나는 붉은색 계열의 이모티콘과 디자인을 하고 있었다면 이젠 화사한 디자인으로 바뀐점도 특징입니다. 

 

 

 

▶ 스마트폰간 동기화 기능을 갖추고 있어 내 스마트폰에 들어있는 사진과 음악 그리고 동영상,문서는 물론이고 주소록을 통해 연락처나 주고 받은 문자까지 한꺼번에 휴대폰 안심백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여기에서 더 나아가 새로운 웹하드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굳이 컴퓨터를 통해 추가로 작업을 해야 하거나 꼭 연결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이젠 스마트폰만 가지고 친구에게 영상도 공유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는 겁니다. 

 

 

 

 

▶ 휴대폰의 데이터를 클라우드 저장소에 안전하게 보관하며 쉽게 데이터를 찾고 관리할 수 있을뿐 아니라 휴대폰 분실시 대비하여 자동 백업,동기화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분실시에도 손쉽게 데이터를 원상복귀 시킬 수 있고, 나의 소중한 사진과 영상을 URL 기능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 제가 유튜브에 올려놓았던 빅뱅 콘서트 클라이브 홀로그램 전용관 시작전 영상인데요. 

이런 영상을 친구들에게 공유를 하고 싶은데 모바일 환경에서 이런저런 환경탓에 바로 보내주기가 불편했어요. 유튜브뿐 아니라 내 친구들에게 영상파일을 공유하고 싶지만 쉽지도 않았구요. 

 

 

 

 

▶ 아주 편하게 T클라우드를 이용하니 내가 원하는 여상을 업로드 하고 이 업로드된 영상을 친구들에게 카카오톡이나, 문자 또는 페이스북과 같은 SNS 를 통해서 쉽게 URL 공유를 할 수 있도록 바뀌었더라구요. 

 

위 영상이 필요하신 분이면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으셔도 된답니다. 

 

 

동영상바로가기 

  

 

▶ 이렇게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체 친구들에게 영상이나 사진을 마음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공유할 수 있게 되었어요. 

 

 

 

 

▶ 또한 페이스북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서도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T클라우드!! 단순히 스마트폰 백업저장용이 아닌 컨텐츠를 공유하고 백업받아 보관하고 친구들과 자료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까지 T클라우드 하나면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것을 이용할 수 있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