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gnum 제닉스 모니터 받침대 M-DESK F1 후기

zignum 제닉스 모니터 받침대 M-DESK F1 후기
 
 컴퓨터 책상위를 깔끔하게 도와주는 제닉스 모니터 받침대 M-DESK F1 이에요. 다들 모니터 받침대 하나쯤 사용하고 계시지 않나요? 키보드와 모니터가 동일위치에 있다 모니터를 바라보는 자세가 어정쩡 하여 눈높이에 맞추어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하기 마련인데 기능없는 일반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하다 보면 뭐가 1% 아쉽기만 한데 바로 이런 아쉬움을 제닉스 모니터 받침대 M-DESK F1 이라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닉스 M-DESK F1 은 깔끔한 책상 주변과 함께 다양한 외장기기들을 좀 더 수월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모니터 받침대에 USB 를 4개 장착하였고 마이크 단자와 이어폰 단자를 채용하여 좀 더 활용적인 제품입니다.
 

 

 

 

 상판은 화이트 색상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마이크/이어폰 케이블이 나란히 동봉되어 있습니다.
 
 
 
 
004.jpg
 
 M-DESK F1 뒷면은 형광 연두색을 띄고 있어 화사한 색감의 조화가 어우러져 있고, 우측면 하단에 USB 연장 케이블로 컴퓨터 본체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구요.
 
 
 
 
005.jpg
 
 M-DESK F1 의 재질은 플라스틱이지만 다리역활을 하는 지지대는 아노다이징 처리된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006.jpg
 
 모니터 받침대 다리는 총 2단계로 조정이 가능하며 책상의 높낮이에 따라 높이를 조절하여 장착을 하면 됩니다.
 
 
 
 
 
007.jpg
 
 미끄럼 방지패드가 동봉되어 있고 원형타입으로 되어 있어 하나씩 뜯어 받침대 4곳에 부착을 합니다.
받침대가 미끄러짐에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책상위에 딱 고정되도록 하는 작업이니 꼭 부착을 하세요.
 
 
 
 
 
008.jpg
 
 정확한 위치가 따로 필요없기 때문에 별도로 미끄럼 방지패드 자리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적당한 간격을 두고 양쪽 총 4곳에 부착을 합니다.
 
 
 
 
009.jpg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모니터 받침대는 원목의 받침대로 다리조절이 불가능하고 다소 낮은 편이라 불편도 했었죠. 키보드 높이를 높여 놓으면 하단 수납공간에 들어가지도 않기에 단순히 모니터를 조금 높은 곳에 올려 둔 것이 전부인데요.
 
 
 
 
 
010.jpg
 
 기존 받침대를 제거하고 제닉스 모니터 받침대를 놓은 모습입니다. 23인치의 모니터에 딱 맞는 규격사이즈를 보여주는데 최대 27인치 모니터까지 올려놓을 수 있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모니터 사이즈대를 전부 지원하다고 보심 됩니다.
 
제닉스 모니터 받침대 M-DESK F1 의 장점은 전면 USB 4포트와 마이크,이어폰 단자가 우측면에 자리를 잡고 있어 외장하드나 메모리카드, 또는 갑작스럽게 USB 로 연결을 해야 할 때 매번 컴퓨터 본체에 허리를 숙이고 장착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전면 USB 포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011.jpg
 
 외장하드를 연결해 보았더니 아주 정상적으로 잘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고요.
다만 USB 허브 케이블이 길기 때문에 이렇게 긴 케이블을 통해 USB 를 연결하다보면 전력이 모자라 고용량의 파일을 전송하다 실패하는 경우가 많으니 이런 부분은 참고를 하셔야 합니다.
 
 
 
 
 
012.jpg
 
 스마트폰 충전도 정상적으로 잘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구요.
 
 
 
 
013.jpg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땐 이렇게 모니터 받침대 하단에 넣어두어 깔끔한 책상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014.jpg
 
 
 화사한 색상의 제닉스 모니터 받침대 M-DESK F1 은 기능적인 측면을 고려하였고 좀 더 화사한 화이트와 형광색의 조합으로 책상위를 좀 더 밝게 표현하는 액세서리라고 봐도 무방하며 그동안 불편했던 USB 장착을 전면 USB 포트를 통해 좀 더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깔끔함과 동시에 기능적인 측면까지 고려한 M-DESK F1 제품 어떠세요?
3만원대 형성한 제품으로 가격만큼 충분히 값어치를 하는 제닉스 모니터 받침대 M-DESK F1 입니다.
 
"위 포스팅은 제닉스의 제품 지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