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임즈(C-games) 콘솔게임과 비교!! (XBOX,PS3)

 

 

 콘솔게임 그대로 동일한 게임을 제공을 할 뿐 아니라 오히려 콘솔게임을 하기 위해 PS3 나 XBOX 를 고가의 금액을 주고 구입해야 하고 추가로 게임을 구입해야 하는 부담감 없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매력적인 씨게임즈(C-games) 랍니다. 

 

 

 

 PS3 용 레고 배트맨 2 와 한번 게임 비교를 해봐야겠죠? 

아래 영상을 보시면 씨게임즈를 통해 클라우드 게임인 레고 배트맨2 와 PS3 용 레고 배트맨2 게임 비교를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콘솔용과 PC 용 게임에서만 보아도 게임의 그래픽적인 묘사 차이가 큰 부분, 그리고 최근 다양한 환경에서 출시하는 게임들 조차 콘솔용에 사용한 엔진이나 물리적인 부분을 PC 에서는 구현하기 힘들다고 하여 제외를 하고 출시를 하거나 아예 콘솔용으로만 출시를 할 정도로 콘솔 게임에 최적화된 게임들인데 이런 게임을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PC 나 tvG 를 통해서 즐길 수 있다는 거 굉장히 매력적이지 않으세요

 
 
----------------
 
001.jpg
 
 
클라우드 게임 씨게임즈(C-games) vs 콘솔 PS2 레고 배트맨 비교 
 
 콘솔게임과 PC에서 클라우드 게임과 동일한 화질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면? 이런말이 어느정도 현실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분명 콘솔게임기 보다 PC 의 사양이 더 높음에도 불구하고 콘솔게임의 그래픽을 표현하기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 어떻게 초고사양의 PC게임도 아닌 클라우드 게임이 콘솔게임과 비슷한 느낌을 내 줄 수 있으냐?? 사실 저도 어느정도 이런 부분에 있어 에이~설마~ 했죠. 그런데 C-Games (씨게임즈)를 통해서 클라우드 게임으로 콘솔게임과 비슷한 화질을 제공을 합니다. 
 
 
 
002.jpg
 
 씨게임즈(C-games) 는 이미 작년에 선을 보였던 클라우드 게임으로 LG U+ 와 연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 콘솔게임들을 클라우드 게임으로 재탄생하였고 전용 조이스틱을 통해 콘솔게임을 즐기는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씨게임즈(C-games) 는 (www.cgames.co.kr) 뿐 아니라, U+ tvG 에서도 기본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003.jpg
 
 씨게임즈(C-games) 메인화면의 모습으로 다양한 콘솔게임들이 즐비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비해서 많은 게임들이 추가되지 않았던 것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최근에 위닝 일레븐 2014 버젼과 같은 굵직한 제품들이 출시를 하고 있어 이제 콘솔게임 없이도 씨게임즈를 통해 다양한 콘솔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004.jpg
 
 PS3 용 콘솔게임인 레고 배트맨 게임이 씨게임즈에도 기본 제공을 하고 있어 씨게임즈를 통한 클라우드 게임과 PS3 용 레고 배트맨을 한번 비교를 해볼려고 해요.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과연 콘솔게임과 비교하여 얼마나 비슷한 느낌을 주는지 사뭇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005.jpg
 
 설정을 통해 컨트롤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tvG 를 통해 진행을 하다 보니 키보드 부분이 빠져있고 게임패드와 리모콘앱을 통해 작동을 할 수 있습니다. 씨게임즈(C-games) 전용 패드를 USB 단자에 연결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고 720p 와 480p 화면 해상도 설정을 하여 게임을 즐깁니다.
 
 
 
005-1.jpg
 
 
 사이복스 게임패드인데 씨게임즈에 최적화된 게임패드입니다. 
 
 
 
 
006.jpg
 
 레고 배트맨 2 게임 실행에 앞서 게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원 컨트롤러가 몇가지 지원이 되는지 자세히 나오고 있어 tvG 가 아닌 PC 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명시 해주고 있습니다. 
 
 
 
007.jpg
 
 레고 배트맨2는 스마트폰을 통해서 터치를 통해 진행이 가능하고, 태블릿도 터치, PC 에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기본지원을 합니다. TV를 통해서는 게임패드를 기본 지원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008.jpg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콘솔게임인 레고 배트맨2를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콘솔게임보다 약간 날카로운 그래픽을 보여주지만 손색이 없을만큼 훌륭한 그래픽을 제공한다는 겁니다. 일반적인 PC 의 사양을 고려하지 않고 클라우드 자체 서버를 통해 제공을 하는 게임치곤 굉장히 우수한 편이라는 것이죠. 
 
 
 
 
009.jpg
010.jpg
 
 
 콘솔게임 그대로 동일한 게임을 제공을 할 뿐 아니라 오히려 콘솔게임을 하기 위해 PS3 나 XBOX 를 고가의 금액을 주고 구입해야 하고 추가로 게임을 구입해야 하는 부담감 없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매력적인 씨게임즈(C-games) 랍니다. 
 
 
011.jpg
 
 PS3 용 레고 배트맨 2 와 한번 게임 비교를 해봐야겠죠? 
아래 영상을 보시면 씨게임즈를 통해 클라우드 게임인 레고 배트맨2 와 PS3 용 레고 배트맨2 게임 비교를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씨게임즈 (C-games) 레고 배트맨2 게임 영상  
 
 
 
 
 
 
 
 PS3 콘솔용 레고 배트맨2 게임 영상
 
 
 
012.jpg
 
 
 콘솔용과 PC 용 게임에서만 보아도 게임의 그래픽적인 묘사 차이가 큰 부분, 그리고 최근 다양한 환경에서 출시하는 게임들 조차 콘솔용에 사용한 엔진이나 물리적인 부분을 PC 에서는 구현하기 힘들다고 하여 제외를 하고 출시를 하거나 아예 콘솔용으로만 출시를 할 정도로 콘솔 게임에 최적화된 게임들인데 이런 게임을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PC 나 tvG 를 통해서 즐길 수 있다는 거 굉장히 매력적이지 않으세요? 
 
 "위 포스팅은 해당 기업의 지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