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남편 주가조작, 윤태준 이글파이브 출신 맴버

최정윤 남편 주가조작, 윤태준 이글파이브 출신 맴버

배우 최정윤이 한떄 방송에 나와서 현재 살고 있는

집안을 공개하면서 꽤나 이슈가 되었던 기억이 난다.




호화로운 집과 집안의 가구들도 꽤 화려해보여서

결혼을 잘했구나 했었던 기억이 떠오르는데, 그때는

몰랐었는데 남편 윤태준이 이글파이브 출신이었다니..




이글파이브 출신의 윤태준은 이랜드 부회장의 장남이

어서 원래 잘 살던 집안이었다는 사실도 이번에

알게 되었다.

잘 사는 사람들이 더 돈에 집착을 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다스는 누구겁니까? 이사람도 그렇게 많은 돈이 있으면서도

끝없는 돈 욕심을 부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지 않은가.




배우 최정윤의 남편인 이글파이브 출신 윤태준이 주가조각

혐의로 기소개 되어 집행유예 그리고 벌금 5억을 받았다고 한다.

여기에 추징금 4억 정도까지 ㅎㄷㄷㄷㄷ 하네..




이번 논란은 최정윤에게도 화살이 쏠리고 있기도 한데

과거 방송에 나와서 남편의 재력을 과시하기도 했었기에

이런 사건과 맞물려 따가운 시선이 쏠리고 있는 이유다.


특히나 부족하게 산 것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있는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것 보면 좀 씁쓸하다.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이런 기사를 보면 참 ....

최정윤 말대로 부모님 잘 만나서 편하게 살았다는

말이 쏙이 쓰리게 느껴진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