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 송재희 열애 2개월만의 결혼 고백 행복이 느껴지는 인스타그램

지소연 송재희 열애 2개월만의 결혼 고백 행복이 느껴지는 인스타그램

핑크 여신으로 불리우는 배우 지소연이 오늘 하루 종일 뜨겁니다. 이뉴는 바로 송재희가 깜짝 고백으로 지소연과의 열애 사실을 고백한 것이다. 지소연은 축구선수 지소연과의 동명 이인으로 첼시 레이디스 소속의 지소연이 결혼을 하나? 하는 분들도 많았을 테지만, 이번 소식은 축구선수 지소연이 아닌 탤런트 지소연이란 사실.

 

송재희는 정글의 법칙에서 지소연을 알게 된지 두 달밖에 안되었으나 보자마자 바로 이여자라고 생각을 했다는 점.

정글의 법칙은 녹화 방송이기 떄문에 사전에 갑작스럽게 나온 송재희의 발언 자체를 완벽하게 숨길수도 있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것을 보면 결혼 자체에 대해서 두 사람 모두 인정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굳이 숨길 필요 없이 떳떳하게 밝히는 모습이 그동안 보여주었던 연예계의 이상한 관행과는 사뭇 달라 보기 좋았다.

이완과의 대화중 깜짝 결혼발표를 하는 모습 자체가 아름답게 보일 수 밖에 없다. 그동안 연예계의 열애 사실이 터지면 기자를 고소하니 뭐하니 절대 아니라고 발뺌 하더니만 바로 그 다음날 공식 인정 하는 커플들을 쑤두룩 보아 왔기 때문이다.

배우 지소연을 알게 된 후 확신이 왔다고 하여 바로 결혼하면 행복하게 살 수 있을거란 생각을 가졌다고 하는데, 자신의 마음에 쏙 들어오고 첫 눈에 반하고 그 반한 상대와 결혼하는 확률이 지극히 낮은 것을 보면 이것도 하나의 큰 행복이라고 할 수 있겠지.

내가 원하는 사람과의 결혼 말이지..

두 달만에 결혼을 발표하고 결심한 송재희와 지소연의 공통점은 신앙심이라고들 한다. 두사람의 만남 자체도 교회에서 알게 되었고, 두 사람 모두 기독교인으로서의 이상형을 찾는 부분과 신앙심까지 이렇게 두사람의 짧은 시간에 결정적인 결혼 소식을 전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가지 서로의 생각이 완벽하게 맞아 들어간 사람들이었지 않았을까...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