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소액투자 가능해? 토스어플 통해 소액투자 해보자

부동산소액투자 가능해? 토스어플 통해 소액투자 해보자

낮은 금리 시대에 은행에 돈을 넣어두는 것은 어찌 보면 미련한 투자 방법일 수 있다. 1% 대도 무너진 상황에 은행에 적금및 예금을 통한 이자로 수익을 내겠다는 것은 무모한 상황이 되어버린 만큼,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고수익을 원하는 만큼 주식과 부동산투자에 많이 몰리고 있는 이유라는 점이다

 

최근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에도 과열 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주식보다 더 위험한 투자를 통해 단타 형태로 수익을 내곤 하지만 절대 안정적이지 못하고 정해진 수익 자체가 없이 하루에도 수십~수백 번 변동 하는 시세는 마치 도박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신용조회를 비롯해 송금을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는 토스(TOSS) 어플은 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두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로서 간단 송금은 물론이고 개인의 신용정보 조회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출 및 비트코인 거래와 환전 서비스 그리고 ATM 현금까지 찾을 수 있는 등 토스 어플 하나로 다양하고 많은 금융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자주 이용하고 있다.

나의 통합 계좌를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할 뿐 아니라, 신용관리와 여러 사람들이 함께 더치페이를 통해 정확히 돈을 나누어 메시지를 보내 상대방에 더치페이 금액을 요구하는 등 재미있는 기능도 탑재를 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토스 어플의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으로 내 계좌의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을 할 수 있어 변동 되는 통장의 잔고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토스 어플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다.

토스(TOSS) 어플에는 부동산 소액 투자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낮은 금리 시대에 여러 투자 방식을 통해 고수익을 원하는 사람은 많지만 고수익에 투자할 수 있는 루트는 잘 알지 못하기에 남들 다하는 주식에 투자를 많이 하지만, 너무나 많은 변수와 주식을 한다고 해서 바로 수익으로 연결되지 않기 때문에 좀 더 안정적이고 소액 투자도 가능한 투자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토스 부동산 소액 투자를 한번 관심 있게 지켜볼 필요가 있다

투자에 필요한 정보, 많은 투자를 통해서 흐름을 잘 알고 있는 분들에겐 걱정이 없지만 처음으로 부동산에 투자를 하는 분들이라면 과연 부동산도 소액 투자가 가능해? 라고 의구심을 가지게 된다.

 

보통 돈을 벌려면 부동산에 투자를 해야 돈을 번다 라는 말을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소액이 아닌 천, 억 단위의 투자로 많은 수익을 발생하는 사람들에게나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을 했다면, 토스 부동산 소액 투자는 10만원으로도 투자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부동산 소액 투자에 대한 정보 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토스 어플 내에서는 직접 투자를 할 수 있는 부동산 정보를 함께 제공을 해주며, 수익률과 투자 기간 그리고 투자 등급은 물론이고 해당 부동산에 관련된 정보를 모두 오픈을 하여 공개를 하기 때문에 투명하게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펀딩으로 진행을 하는 만큼 최대로 모이는 금액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해당 펀딩이 완료가 되면 더 이상 투자를 할 수 없도록 하고 있으며, 예상 수익률과 예상 투자 기간을 확인하여 짧은 시간 목돈을 굴리면서 높은 수익률을 원하는 분들에겐 토스 부동산 소액 투자 정보를 확인한다면 꽤 매력적인 투자 상품이라고 보여진다.

벌써 수 많은 부동산 펀딩이 진행이 되었고 대부분 모집이 완료가 된 상황에 많은 사람들이 토스 어플을 통해 소액부터 큰 금액까지 다양하게 투자를 하고 있다는 점이다. 목돈을 투자하는데 있어 긴 시간을 투자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도 있을 것이다.

아마도 처음 부동산에 투자를 하는 사람들인 만큼 더더욱 불안감을 느낄 수 있는데, 토스 어플 내 부동산 소액 투자는 10만원도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 부동산 소액 투자를 통해 부동산 투자의 재미를 본 후 제대로 투자를 해볼 가치가 있다고 판단을 했을 때 단기로 짧게 투자를 한 후 1%대에 그치고 있는 금융권과 달리 10%대의 수익률을 보장하는 만큼 새로운 투자의 재미를 느끼지 않을까 싶다.

토스 어플 내 부동산 소액 투자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토스 계정을 통해 테라펀딩에 회원 가입을 한 후 부동산 소액 투자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부동산 소액 투자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최초 예치금을 넣은 후 예치금으로 투자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기에 투자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면 10만원 정도만 넣고 부동산 소액 투자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부동산 소액 투자를 통해 펀딩에 참여할 수 있는 해당 부동산 상품에 대한 투자 상품 정보를 꼼꼼히 확인을 한 후 투자 예정금액을 입력하여 상환 예정 시 얼마의 수익을 낼 수 있는지 미리 확인을 할 수 있고, 월 별 수익금까지도 꼼꼼한 체크가 가능하다.

처음 투자하는 부동산 투자에 대해 걱정이 많은 분들이 많다. 토스 부동산 소액 투자는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 평가를 통과한 안정적인 상품만 오픈이 되며, 투자자 예치금은 신한은행에서 관리하며, 투자금은 부동산 신탁회사에서 안전하고 투명하게 관리가 되기 때문에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자동 투자 서비스 기능을 통해 직접 투자하기 어려울 땐 자동으로 정해진 시간에 투자에 참여를 도와주는 기능을 활용하여 새로운 부동산 상품에 자동 참여하는 기능을 활용하면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10~15% 의 투자 수익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늘릴 수 있고, 10만원부터 부담 없이 투자에 참여할 수 있기에 적금을 넣는다는 생각으로 투자하길 원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고수익 토스 부동산 소액 투자다.

 

10초면 끝나는 쉬운 P2P 투자 방법으로 원하는 투자상품을 선택하여 투자금액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투자가 완료되는 토스 부동산 소액투자를 추천하는 이유다.

 

"본 포스팅은 토스어플을 소개하면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직접 알아보고 작성한 글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