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프린터 추천, 캐논 마미포토 복합기 TS5090 전사 티셔츠 활용

포토프린터 추천, 캐논 마미포토 복합기 TS5090 전사 티셔츠 활용

포토프린터를 활용하는 방법 한가지를 소개해 드릴까 한다. 포토 프린터는 참 다양한 꾸미기와 만들기를 할 수 있어 가정에서 아이들과 함께 만들고 자르고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엄마 혹은 아빠는 업무용으로 스캔과 복사 그리고 출력을 통해 활용이 가능하다.

 

단순히 업무용으로 분류 되었던 프린터는 포토프린터를 통해 좀 더 정확한 색의 조합으로 기존에 할 수 없었던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활용의 빈도가 점점 업무용이 아닌 가정용 홈 프린터로 변해가는 것을 잘 보여주는 캐논 마미포토 TS5090 이다.

5색 포토 잉크를 통해 정확하고 선명한 사진 출력및 위와 같이 캐논 전용 전사 용지를 통해 티셔츠에 나만의 사진 또는 그림을 출력하여 티셔츠를 만들 수도 있다. 어렸을 때 브랜드 옷이 입고 싶은데 비싸다 보니 전사지를 통해 브랜드 로고를 출력하며 무지 티셔츠에 부착해 입었던 시절이 떠오르게 한다.

 

아이들의 얼굴을 예쁘게 사진을 찍어 티셔츠에 전사를 한 후 엄마 아빠 가족들이 다 같이 입을 수도 있고, 또는 반려묘의 사진을 출력해 기념으로 티셔츠를 만들수도 있고 말이다.

준비물, 캐논 포토프린터 마미포토 TS5090 , 무지 티셔츠, 캐논 A4 전용 전사 용지만 있으면 끝.

간단한 구성만으로 나만의 티셔츠를 만들어보자, 아래 이미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을 해보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