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혁필, 정종철 개그콘서트 900회 왜 유재석을?
- 카테고리 없음
- 2017. 5. 16. 03:56
임혁필, 정종철 개그콘서트 900회 왜 유재석을?
개그콘서트 900회 특집에 개콘을 키워왔다는 선배들은 출연 요청을 받지 못하고, 아무 상관 없는 유재석이 출연을 했다는 이유로 개그맨 임혁필이 유재석을 거론했고, 정종철은 그에 대한 서운한 감정을 들어냈다.
이유야 어떻든 개그콘서트를 현재까지 있게 한 장본인은 정종철이 맞고, 임혁필은 글쎄? 그런말 할 수 있는 위치가 맞나 싶기도 하다. 결국 제작진의 출연 요청에 대해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그걸 유재석이 출연했다는 이유로 화풀이를 유재석에게 한 임혁필의 행동은 참 야비하다.
제작진들이 무슨 이유로 당신들을 부르지 않았는지 그걸 따져야 하거늘.. 유재석은 무슨죄로 이런 논란에 이름이 올라야 할까. 현재 가장 잘나가는 개그맨이자 KBS 선배로서 개콘과는 아무 상관 없지만 몇년동안 개그맨 탑을 달리고 있는 유재석인 만큼 만인들의 인기를 얻고 있으면서 욕 한번 얻어먹지 않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 출연 자체만으로의 이슈가 되기 때문에 제작진은 그렇게 생각이 들지 않을까 싶다.
임혁필... 솔직히 요즘 젊은 친구들이 제대로 이름이나 기억을 하겠나? 아니면 과거 개콘에서 보여주었던 콩트를 한다고 해서 이슈가 되거나 누군이지 이펙트가 강한 연예인도 아닌데 제작진의 판단은 이런 것에서 시작되지 않았을까?
논란은 끝이 없이 임혁필 블로그에 많은 댓글들이 달리면서 파장이 커지고 있다. 누굴 욕하건 아니든 개인의 감정을 얘기할 때 다른 사람의 이름을 들먹이는 것 자체가 그사람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이다.
유재석이야 말로 좋은 취지로 연락이 와서 행사에 참여를 했을뿐인데, 이런 논란의 중심에 서버리는 것은 그사람에 대한 예의도 아닐뿐더러 정말 개콘 특집에 초대받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면 유재석 처럼 꾸준히 활동하면서 이름을 계속 알리면서 어느정도 인지도를 유지했어야 하는게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