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항공, 오버부킹 피흘리는 승객 강제로 끌어내다니..
- 카테고리 없음
- 2017. 4. 11. 08:14
유나이티드 항공, 오버부킹 피흘리는 승객 강제로 끌어내다니..
미국이라고 별 수 없나 보다. 별 미친 일을 다 본다. 유나이티드 항공의 이번 행태는 제대로 소송을 당해서 벌금을 물어야 함은 물론이고 오버부킹에 의한 것을 승객은 반드시 따라야 하는지도 의문이다. 항공보안관에 의해 구타를 당한것인지 몰라도 강제로 끌려나가는 아시아인의 얼굴에는 이미 피가 흐르고 있는 상황에 질질 끌려 나가는 모습을 보니 내돈내고 이용하는 항공에 이런 대접을 받아야 하는 것인가 의문이다.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 나라길래 이런 행태를 보여주는 것인가.?
아무렇지 않게 오버부킹 문제로 인해 2시간 연착 되었다는 사실만 알렸지만, 실상은 급한 위급상황의 승객을 추가로 태워야 하는 상황도 아니고 직원 4명을 태워야 하기 때문에 보상을 해줄테니 승객보고 양보를 해달라고 하지만, 누가 양보를 하겠는가 다들 바쁜 일정이 있는데 당연한 것이지..
이런 상황에 무작위 컴퓨터 뽑기를 통해 4명을 뽑았으나 전부 거절을 한 상황, 그 중 한명은 의사로 환자를 봐야 하는 상황이기에 양보를 할 수 없다고 하자 위와 같은 상황이 벌어진 것이다.
이미 승객들은 이런 사태를 실시간으로 찍어서 퍼나르고 있는 모습이다. 이미 비디오 영상을 찍어 인터넷에 올린 만큼 급속도로 퍼져 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유나이티드 항공은 아무일 없듯이 조용히 넘어가려 했지만 이런 막무간 잘못된 행동은 결코 용서 받지 못할 것!!
이런 상황에 인종차별에 대한 얘기도 나오고 있다. 이 양놈들은 진짜 트럼프나 하는짓꼴이 똑같으니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