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용량 늘려주는 샌디스크 iXpand 플래시 드라이브

 

 

아이폰, 아이패드 용량 늘려주는 샌디스크 iXpand 플래시 드라이브

 

아이폰 16GB 또는 아이패드 16GB 는 항상 용량이 부족하다. 애플의 메모리 장사놀이에 어쩔 수 없이 고가의 64GB 제품을 사용할 수 밖에 없도록 하고 있지만 많은 분들이 16GB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을 한다. 문제는 용량 부족으로 사진을 수시로 백업을 해야 하거나 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를 잘 활용하면 16GB 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폰안에 데이터를 저장하면서 사용하기 때문에 부족함을 느끼기 마련이다.

 

이런 용량 부족함을 해소할 수 있는 플래시 드라이브로 샌디스크에서는 iXpand 를 출시를 했다.

용량을 늘려준다는 말을 과장된 말이다. 기존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있는 데이터를 자동 백을 해주는 기능으로 활용하는 정도이기 때문에 마치 용량을 몇 배 늘려주는 착시효과의 과장된 문구를 사용하고 있어 정확히 제품의 활용방법을 체크하시기 바란다.

 

물론 라이트닝 단자를 통해 연결하여, iXpand 에 저장된 이미지와 동영상을 바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용량을 늘려준다는 말은 맞지만, 단순히 확장 개념이기 때문에 분명 어와 아 의 다른 뜻처럼 전혀 다른 제품이라는 점이다.

 

차라리 좀 더 휴대성이 좋게 슬림하거나 세로 디자인이 아닌 가로 디자인의 형태라면 제대로 들고서도 활용할 수 있을텐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