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간식 추천, 오메가덤 (Omega-Derm)

 

 

고양이 간식 추천, 오메가덤 (Omega-Derm)

터키쉬 앙고라, 페르시안 친칠라 2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이 녀석들이 언젠가부터 사료를 안먹는다. 맨날 캔 까달라 닝겐아~ 이지랄만 하고 있다. 아침에 출근하고 집에 오면 하루종일 두 마리는 잠만 자고 물도 안먹고 사료도 안먹고 그러고 있는 가보다. 고양이들 하루 하루 낙이 먹고 싸고 자고 하는거라는데 얼마나 산다고 어찌 보면 불쌍하기도 한다.

그렇다고 맨날 캔만 까줄 수도 없고 편식쟁이들..

 

 

고양이 간식으로 오메가덤을 많이들 이용한다고 한다.

지인에게 얻어와서 한번 줬더니 아주 환장을 하고 드시더군.. 소시지와 같은 간식이면서도 동물 피부질환 개선을 위한 포뮬러라고 하지, 원래는 동물병원에서만 판다고 하는데 인터넷을 통해서 병원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을 했다.

 

 

10봉지를 구입했는데 물건이 모자른다고 해서 2개는 오메가3 로 보내주면 안되나고 해서 그냥 그러라고 했다. 오메라3 플러스는 동물병원 전용으로 비타민, 미네랄 복합제로 알러지나 아토피 민감성피부에 최적화된 간식이라고 적혀있다.

 

사람도 한번 먹으면 앉은 자리에서 몇개나 주워먹고 하는데 그렇다고 냥이들에게 몇 개씩 줄수도 없고 한개로 두녀석 나누어 주자니 먹은 것 같지 않아 맨날 아쉬워 하면서 앞에와서 그루밍 하고 있는 거 보면 참 안쓰럽기도 하고 ... 그래서 자세히 보니 5kg 이하의 녀석들은 하루에 1~2개 정도 주고 5kg 이상인 녀석에겐 하루에 2~4개를 주라고 한다.

햐.........한봉지에 3개 들어있는데 10일치 밖에 되질 않는구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