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영웅 사황 증정, 세븐나이츠 시즌2 에서...

 

 

각성영웅 사황 증정, 세븐나이츠 시즌2 에서...

세븐나이츠 시즌2 가 시작이 되었다. 최근 TV 를 통해 이순재의 앙탈이 시작이 되면서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인기만 있으면 모하노. 아이템이라도 주면서 해야 할꺼 아니냐 라는 푸념 아닌 푸념을 털어놓은 이순재의 세븐나이츠 시즌2 각성 업데이트를 알리는 내용의 TV CF 다. 6성 영웅 7개를 지급한다는 소리에 어린아이 같이 천진난만한 표정을 지으는 이순재의 재미있는 세븐나이츠2 광고다.

 

 

야동순재에서 세븐나이즈 시즌2 까지 즐기는 우리의 어르신.......

 

 

세븐나이츠는 시즌2 업데이트 기념을 통해 현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세븐나이츠에 접속을 하면 7주간 6성 영웅을 매주 하나씩 제공을 하며 추천왕 등록자수가 10만명이 넘어섰을 경우 추가로 6성 사황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되는데 현재 10만명이 넘은 상태로 추가로 6성 사황 업그레이드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여기에 세븐나이츠 추천왕에 등극을 하면 1등부터 100등까지 다양한 경품 아이템을 제공을 하며 1등의 경우 6성 카르마, 린, 태오, 세븐나이츠 선택권을 받을 수 있다.

 

 

말이 6성 사황이지 사실상 7성급 영웅이라고 봐야 할듯 싶다.

세븐나이츠는 최대 6성 영웅이 끝이지만 사황으로 업그레이드 되면 추가로 속성이 업그레이드 되며 새로운 사황의 스킬이 추가됨으로써 사실상 7성급 영웅이라고 봐야 할 것이다. 여기에 각성에 필요한 재료들은 각 요일던전이나 높은 난이도를 통해 많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상점을 통해 월 3회 까지 획득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각성 영웅 40렙 +5강일 때 각성 강화가 이루머지며, +5강 이하로는 실패시 강화수치는 떨어지지 않지만 +4강까지는 강화 포인트가 -1 씩 떨어지며 강화 포인트로 적립이 된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 기념을 통해 받은 6성 영웅 비담이다.

메인 리더 설정 후 플레이를 즐겨 보았다. 막상 6성 영웅을 즐겨보니 각성영웅 사황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생각이 들더라. 아무래도 한 단계 더 성장한 과정속에 새로운 스킬과 기존 6성 영웅의 능력치보다 한 단계 진화되기 때문에 더 큰 공격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에반 각성 영웅 "복수의 날개" 스킬.

 

 

 

카린 "파멸의 기적" 각성 영웅 스킬.

 

 

 

스니퍼 각성 스킬 "은폐사격"

 

 

 

아리엘 빛과 어둠의 별 각성 스킬.

현재 공개된 4명의 각성 영웅들의 고유 각성 스킬들이다. 화려함을 갖추고 있고 애니메이션 효과를 통해 각성 스킬의 극대화를 보여주는 이미지로 얼마나 강력한 공격의 각성 스킬인지 직접 꼭 사용해보고 싶어지게 만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