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데이터 중심 요금제 출시.. 유플러스 요금제 알아보기

이통3사 모두 데이터 중심 요금제를 마치 약속이나 한 것 처럼 요금제도 거의 동일하게 출시를 했다. 담합이 의심되는 가운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이런 요금제를 마냥 달갑게만 볼 수 없고 기존 요금제와 비교하면서 어떤 요금제가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비교가 필요할 듯 싶다. 

 

 

 

 

유플러스의 경우 데이터 중심 요금제와 LTE 데이터 중심 비디오 요금제를 출시했다.

데이터 중심 요금제는 월 29,900원 부터 99,900원까지 7가지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동통신 3사 무제한 통화를 제공하고 메시지 역시 무제한 제공을 한다. 여기에 요금제별 데이터는 300MB 부터 최대 30GB + 일 2GB 데이터를 제공을 한다. 여기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HDTV 와 유플릭스를 지원하는 요금제도 있으니 확인해 보기 바란다.

 

 

 

 

그리고 데이터 중심 비디오 요금제는 데이터 중심 요금제에 비해 기본료가 조금 더 비싼대신 데이터 용량을 더 많이 제공을 하고 있다. 이 두가지 요금제의 장점이라면 일단 저렴한 요금제에 무제한 통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29,900원에 무제한 음성통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유선통화는 해당이 안된다는 점!!

 

 

 

가장 많이 이용할 요금제를 보면 29 요금제와 59 요금제를 들 수 있는데 많은 데이터를 필요로 하고 부가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59.9 요금제를 통해 월 10GB 의 데이터와 추가 일 2GB 혜택도 받고 HDTV 서비스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요금제 혜택 확인해보기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