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시계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레고 시계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개인적으로 다스베이더가 이뻐보였는데 실제로 받고 다니 스톰트루퍼도 굉장히 이쁘더군요.

사이즈가 작을꺼라 생각을 했는데 커요..ㅎㅎㅎ 이렇게 큰 레고 캐릭터 처음 보는거 같은데 가슴에 전자시계는 물론이고 알람까지 됩니다~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스타워즈 레고 시계 검색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개당 5만원이 넘는 금액에 판매가 되고 있어요. 비싸도 너무 비싸고 해외랑 가격차이가 너무 크다는 것인데 마침 얼마전에 개당 15불 이었나요? 엄청난 가격에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세트로 배대지를 해도 5만원도 안되는 금액에 구입할 수 있어서 지인을 통해 추가로 더 구매해서 어제 물건을 받았어요.

진짜 국내 판매자들 마진이 얼마인지.;;

 

 

쿠~우~.... 우리 다스베이더 형님이세요. 아임 유어 빠더~

 

 

외국 제품들 보면 참 신경을 많이 쓴 것도 그렇고 손이 많이 가는구나? 꼼꼼하다 라는 생각을 안할래야 안할 수 없는데 흔들림 방지를 위해 신경 쓴 흔적은 물론이고 다스베이더 머리쪽이 종이에 의해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서 테잎 처리를 해놓은 것을 볼 수 있어요.

 

 

쿠~~~우.... 다스베이더 생각하면 숨소리 밖에.ㅎㅎㅎ 퀄리티는 상당히 좋은 편이고 레고해봐야 관절 움직임도 적은데 일반 레고와 동일한 관절이 꺽인답니다.

 

 

왕머리 다스베이더 형님~

 

 

시계는 AA*2 개가 들어가고 뒷면에 알람 on/off 및 시간과 알람설정을 할 수 있어요.

시계 알람설정은 시간 or 알람 버튼을 누르고 있고 시간,분 버튼을 누르면 바뀐답니다.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알람을 끌 땐 머리를 쿵~ 하고 눌러주면 알람이 꺼져요.

또한 머리를 누르면 시계에 이렇게 조명이 들어온답니다.~

 

 

 

다스베이더 형님~ 앞으로 알람 잘 부탁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