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미스 뮤직 팩토리 어플 보이스,터치,흔들어 노래를 만들자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말로,터치로,쉐이크로 노래를 만드는 닥터스미스 뮤직 팩토리

신선하고 독특한 음악을 제작할 수 있는 어플인 닥터 스미스의 뮤직 팩토리인데요. 그동안 어플이나 PC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을 만들 때 어렵죠. 물론 단순하게 긁적긁적 해서 간단하게 만들 순 있지만 차마 듣기 민망할 노래들이 만들어 지는데, 닥터 스미스의 뮤직팩토리는 재미있는 음악을 제작하는 어플로 말을 하면 그 말의 억양이나 높낮이에 맞춰 노래가 만들어 지고, 또는 도레미파솔라시도 음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터치함으로써 노래가 만들어지는등 스마트폰을 마구 흔들어서 노래를 만들 수 있답니다.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구요.

닥터스미스의 뮤직팩토리 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검색이 되요. 설치를 누르시면 닥터스미스의 뮤직팩토리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테마에 따라 만드는 음악의 성향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현재 테마는 SWEET 와 FUNNY 2개만 존재해요. 자체 앱 내부적으로 스토어를 가지고 있어서 추가할 수 있는데 현재 스토어는 작동을 하지 않고 있어요.

테마를 선택 후 총 3가지 방법으로 음악을 만들 수 있어요. 보이스.터치.쉐이크로 이루어져 있는걸 볼 수 있어요.

자신이 직접 만든 노래를 디스커버쪽에 업로드 하여 다양한 사람들과 만든 음악을 공유할 수 있어요.

또한 내가 만든 노래를 페이스북,트위터,이메일,MMS 를 통해 친구들에게 전송을 할 수 있답니다.

보이스,터치,쉐이크로 음악을 만드는 방법은 영상을 통해 자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고, 간단하게 터치로 노래를 만드는 것을 보면 이렇게 캐릭터가 도레미파솔라시도 음을 가지고 있어서 막 누르면 알아서 그에 맞는 음악을 만들어 재생을 해줍니다.

보이스는 목소리를 인식해서 음악으로 바꾸어주는데 짧은 정해진 시간안에 아무말이나 하면 그에 맞춰 음악이 만들어 져요. 쉐이크의 경우는 스마트폰을 흔들면 소리가 나는게 리듬을 타면서 흔들어 주어도 되고, 막 흔들어 주어도 됩니다. 테마 선택과 모드 선택에 따라 특징이 있는 음악들이 만들어 집니다.


만든 노래를 저장하면 이렇게 제목을 입력 하면 언제든지 노래를 들을 수 있고, 보이스 마이크 버튼이 있는 것을 눌러 만들어진 노래에 내 목소리를 녹음까지 할 수 있답니다. 진정 음악뿐 아니라 내 목소리도 넣어서 하나의 노래를 완성할 수 있다는 거죠.
쉐어를 통해 페이스북,트위터,이메일,문자,카카오톡으로 만들어진 노래를 보낼 수 있답니다. 내 페이스북에 만든 노래를 보내기 해보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