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 카카오톡에서 선물이 도착했어요

 

| 카카오톡 선물 카카오톡에서 선물이 도착했어요

| 갑자기 우편물이 왔다는데 책같다고 하길래 집에 아무도 없으니 짚어 던져(?) 주세요.

라고 말을 하고 집에 와보니 책포장처럼 한놈이 보이더군요. 뭘까? 책 주문한 적이 없는데 하고 보니까 카카오톡에서 선물을 보내왔네요

 

 

| 내용물을 확인해보면 카카오톡 다이어리 와 카카오톡 포스트잇 그리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티커 이렇게 동봉 되어 있었답니다. 카카오톡을 표현하는 노란색으로 되어있고 어떻게 보면 아동용 같기도 한데 이런 제품은 구매할 수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희소성을 가지고 있어서 너무 좋더군요.

 

 

| 다이어리는 백지상태로 되어 있어요.

 

 

| 가장 맘에 드는게 바로 포스트잇 ㅎㅎ.

카톡의 대화창 모양과 말풍선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 이게 가장 맘에 드네요. 다만 집에는 포스트잇이 넘쳐날 뿐이고 ㅎㅎㅎ

 

 

| 그리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티커들이 들어 있었어요. 승질내는 놈 하나 뜯어서 모니터에 하나 붙여놓았답니다. 왜 갑자기 카카오톡에서 이런 소정의 선물을 보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보이스톡 출시를 하면서 사용자들로 하여금 통신사와 마찰로 인한 정당성을 카카오톡 사용자들로 하여금 이슈가 되게끔 하는 것일까? 싶기도 하고, 카카오톡 관련 내용이 더 많이 이슈가 되게끔 할려고 하는것일까? 생각도 들더군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