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명함 만들기] 페이스북 명함이 왔어요. 명함 만들 수 있다는거 아셨나요?




[페이스북 명함 만들기] 페이스북 명함이 왔어요. 명함 만들 수 있다는거 아셨나요?

페이스북 나만의 상단이미지를 가지고 명함을 만들 수 있다는거 아셨나요? 전 페이스북을 만들어 놓고선 활용을 못하고 있었는데 페이스북에서 한 때 이벤트로 명함을 무료재작을 해주었다고 하더군요.

현재는 mom.com 을 통해서 50장 배송료만 3$ (영국이니까 3 파운드겠죠?) 페이스북 명함 50장을 만들어 준답니다.

배송은 보통 20~30일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불과 10일만에 왔네요



튼튼한 박스 패키징이 그냥 대충 만들어서 보내는게 아니구나 라는걸 느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명함이 수북히 쌓여있는걸 볼 수 있네요.

명함의 이미지는 페이스북의 커버를 가지고 만들 수 있는데 페이스북 명함이 주는 특별함이라 함은 바로 커버 이미지를 50개까지 올려놓고 명함 50장을 만들 때, 전 부 다른 명함의 이미지로 재작을 해준다는 겁니다.

그런데 저는 귀찮아서 메인으로 한장만 올려놓고 한장의 커버 이미지로만 만들었어요





위 모습이 현제 제 페이스북 메인의 모습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명함 50장을 동일한 위 커버 이미지로 만들었답니다.







명함 50장이 가지런히 모여있군요.

페이스북 명함을 주문하기 전에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아 봤을때, 화질이 떨어진다 명함의 재질이 안좋다라는 글들이 있었는데, 800px 정도 되는 이미지를 가지고 이정도 화질로 뽑아준다는 것은 상당히 고퀄리티라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명함의 종이재질도 상당히 두꺼운 편이고 윞뒤면 무광코팅도 되어 있는데 특별한 명함이고 상당히 만족스럽더군요





앞뒤면 메인 이미지는 커버 이미지를 활용하고 있고, 하단의 내용은 자신이 원하는 내용을 적어 넣을 수 있어요. 저는 계란빵의 닉네임과 이름 연락처 블로그 주소를 앞면이 기입을 했어요



뒷면에 뭘 적을까 하다가 그냥 간단하게

계란빵 블로그 라는 타이틀명과 페이스북 주소, 블로그 이메일 주소를 넣었답니다.





명함의 크기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크기와는 조금 달라요. 티리포터 명함과 비교를 해보면 가로 길이가 조금 짧고 세로가 길게 재작이 되어 있답니다.







세로높이가 높죠? 아무래도 지갑이나 카드지갑에 수납이 불가능할테지만 나름 기념으로 가지고 있을려고 해요. 배송료를 지불할 때 추가로 카드케이스도 구매가 가능하게끔 되어 있는데 기본 박스만으로 충분할꺼 같네요.

50장의 다른 이미지로 명함을 만들려면 국내서 명함만들어보신분은 계시겠지만 단가가 장난이 아니죠. 그런데 페이스북 명함은 그냥 해준다는 겁니다.

특별한 명함을 다양한 이미지로 만들고 싶은 분들에겐 이것만큼 매력적인게 없을꺼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