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보안 청구서 열지못할때 해결법입니다.




이메일로 각종 청구서를 받아보는데, 보안메일중에 소프트 포럼 보안을 사용하는 LG U+ , 현대카드 등 여러업체가 있습니다.

가끔, 무엇이 문제인지 몰라.. 아래와 같이

XecureExpressⓘ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한 파일 복사가 실패했습니다. 설치가 취소되었습니다.

뜨며 설치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죽어라 백날 지웠다 새로 설치해봐도, 제대로 설치가 안되죠..

문제는 이러한 문제가 그렇게 많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보안업체 소프트포럼 홈페이지를 가보면 가관입니다

이게 정말, 보안업체의 사이트인지 유령회사 사이트인지 구분이 안가죠.

이런 업체가 보안을 담당하고 있고, 유명 금융권에 보안을 제공한다는 것이 기가막힌겁니다.

어디다, 이메일문의를 할수도 없고, 기술상담쪽 문의를 해도, 답장은 커녕 읽지도 않습니다.

죽어있는 게시판도 상당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통화를 해야하는데, 또 고객센터 걸면, 다른 연락처를 또 줍니다.

뭐하는 회사인지 이정도면...뭐...

막상 담당자와 통화를 할려면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정작 중요한 파일 같은걸 해당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을수 있게 해놓아야 하는데..

카드사나 은행사 전부 소프트포럼 쪽으로 연락하라고 만 합니다.

소프트 포럼은 또 연락이 안되죠.. 간신히 연락되서 원격을 받았는데, 기껏 하는소리가 버젼이 낮아서 나타나는

현상이랍니다. 그러곤 쑥떡쑥떡 뭘하는지 모르는데, 어느새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물어물어... 간신히 다운로드 링크를 받았습니다.

왜 이런걸 비밀로 하고, 사용자가 문제가 생겨도 직접 받을수도 없는 이런 보안업체의

서비스는 골때립니다. 말로 표현을 할수가 없습니다.

한컴을 인수할 정도로, 규모가 있는 업체의 서비스나 홈페이지 운영관리 보고 있으면, 피토합니다.

http://download.softforum.co.kr/Published/XecureExpressI/v2.6.0.9/xei_control.exe

http://download.softforum.co.kr/Published/XecureExpressI/v2.6.0.9/xei_control2.exe

링크대로 차례로 설치를 하시면, 보안 이메일 청구서를 보실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