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TE] 0.9% 때문에"…KT 99.1% 가입자 '역차별' ?? 진짜??


[KT LTE] 0.9% 때문에"…KT 99.1% 가입자 '역차별' ?? 진짜??

참 잼있는 기사가 떳네요.. 어차피 찌라시라서 믿음은 99.99999999% 가지 않지만 딱봐도 언플은 쩝니다.

LTE 서비스로 전환을 기다리던 KT의 2G, 3G 가입자들이 기약 없이 장기 대기하게 되자 불만을 터트리고 있다고합니다.

그 불만글좀 봤으면 좋겠네요. 또한 결합상품 혜택과 장기가입 혜택 등을 버리고 LTE 서비스를 받기위해 타사로 전환하는 사례가 나타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딴나라 사람들인가요?

2G 가입자들이 버티면서 KT가 LTE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전개하지 못하고 발목이 잡히자 다수 이용자들의 권리가 소수에 의해 역침해당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 일고 있다는데......

정확히 말하면 KT 는 LTE 주파수를 버렸습니다.

자신들의 되지도 않은 꼼수를 가지고 LTE 를 할려고 주파수 경매에서 자신들이 LTE 주파수를 버렸거든요.

항간에 뉴스를 보면 KT LTE 를 시행하지 못하는것 때문에, 제조사등 부품업체까지도 타격이 가고있다고 하지만, 자신들의 고객들을 발로 내쳐버리는 행위는 용납되지 않습니다. 거기에 KT 때문에 하청업체들에게 타격이 입히는건 KT 의 아닐한 운영탓이 제일 큰데 그게 왜 2G 사용자인 고객들에게 이렇게 원망이 돌아가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어떤 기사에 나왔죠..

KT 는 민영화 같지 않은 공기업이라구요...

아직.... 멀었어요...KT 는..


800 / 900주파수 둘중 하나를 선점할 권리를 가지고 있었지만 경영진이 900주파수를 할당 받고 가지고 있던 1.8주파수 대역 40 폭중 20은 반납해버린, 경영의 잘못으로 2G종료후 그 주파수로 LTE를 하려고하는 이상한 생각과 논리로 LTE가 늦어지는것이 왜 2G 때문이고 사용자 탓을 하는지이해가 안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