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게임어플] 게임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터치플레이" 앱 "안드로이드어플,안드로이드어플추천'"


  



 

 

안드로이드게임, 안드로이드게임추천, 안드로이드게임어플, 안드로이드어플,안드로이드어플추천'

[안드로이드게임어플] 게임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터치플레이" 앱 "안드로이드어플,안드로이드어플추천'"

 

이번에 소개할 앱은 게임어플 이기 보다, 게임의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커뮤티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나온 게임포털사이트 느낌의 어플인 "터치플레이" 입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티스토어에서 "무슨게임받지?" 라고 검색을 하시면, 터치플레이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터치플레이의 실행화면입니다.

 


  



 

터치플레이에서 확인을 할 수 있는 기능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하나씩 확인을 해보면...

 

유료에서 무료로 풀리는 게임중, 인기게임과 최신게임의 게임 순위를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해당 게임의 조회수 다운로드, 기존 판매가격, 게임장르등을 순위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여 언제든지 최신게임이나 인기게임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되어 있답니다.

 

 


  



 

하단 매뉴에서 "게임포럼"을 선택하면, 베스트게임,인기게임 모든 게임을 검색하여 해당 게임의 리뷰나 게임에 대한 정보, 공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핫이슈에서는 터치플레이 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와의 연동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의 리뷰 공략을 보기 위해선 해당 사이트 회원가입을 통하여 이루어지고, 자체적으로 안드로이드 리뷰단을 모집하고 있답니다. 문화상품권 지급도 하고 그러니.. 안드로이드 리뷰단 활동도 해보세요

 

또한 게임랭킹을 통해서

 

장르별,주간,월별,무료,유료 카테고리를 통해서 많은 게임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니 잼있고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게임의 목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함이나 게임을 찾는 수고를 줄여줍니다.

 

 





또한 다운순,조회순,추천순으로 되어 있고, 비추하는 게임의 순위도 별도로 카테고리가 되어 잇어서 정보를 얻는데 상당히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