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앱] 싸이월드 앱깔고 엔제리너스 커피 1+1 쿠폰 받아 사용해보자


http://itunes.apple.com/kr/app/id380464527

[싸이월드 앱] 싸이월드 앱깔고 엔제리너스 1+1 쿠폰 사용하기

싸이월드 앱을 설치하면 엔제리너스 커피 1+1 쿠폰을 제공을 하고 있답니다. 어떻게 받아서 사용을 하는지 한번 알아보자구요

저도 네이버 블로그 보다, 싸이월드 블로그를 먼저 접했고 한2년 정도 운영을 하다가 네이버도 병행하여 운영을 하는데,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미니홈피나 싸이월드 블로그를 하고 있을정도로 유저들이 많은 점을 감안하면 싸이월드 어플의 활용도는 아직까지 높은 수준입니다.





앱스토어에서 싸이월드로 검색하고, 싸이월드를 설치하고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산뜻한 아이콘이 맞이 할껍니다.


  

  


 

로그인은 네이트 ID or 싸이월드 ID 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전 네이트 아이디로 통합을 해서 간단하게 네이트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보겠습니다. 다양한 기능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모아보기, C로그,블로그,댓글,일촌,스타홈피,리뷰등 다양한 기능들을 아이콘화 하여 보여줌으로 써 직관성이 높은 편입니다.



  


 

오른쪽 하단에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이라는 아이콘이 보이시나요?

바로 배너창인데, 터치를 하면 바로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 창으로 이동을 합니다.

상단에 모바일 감사 이벤트 10주년 이라고 터치를 하면, 바로 엔제리너스 커피 1+1 커피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답니다.



  



아마 100% 당첨일 껍니다. 위와같이 당첨을 축하한다는 이미지가 나오면서, 커피/음료 구매시 아메리카노 한잔을 더 받을 수 있는 1+1

행사라고 알려줍니다. 10월 19일까지 서둘러서 빨리 가서 드시는게 좋겠죠?

[쿠폰사용] 버튼을 미리 눌러서 가면 안되요..

[쿠폰사용] 버튼은 매장에서 주문을 하고 보여주면, 매장직원이 결제를 도와주면서 눌러줍니다.




쿠폰도 받았겠다.. 즐거운 금요일 퇴근하면서 바로 엔제리너스 커피로 갔습니다.

저녁먹고 깔끔하게 마무리를 할려고 갔죠. 쿠폰을 제시하기 위해서 바로 싸이월드 앱을 실행하고 쿠폰을 화면창에 띄어놓았답니다.




공덕동에 있는 엔제리너스 커피인데, 생긴지도 얼마 안됐고 손님이 별로 없어서 참 좋은 곳이죠.

특히 점장 언니야가~ 미인이라서 더욱 그럽니다. 음하하




아무 음료를 시켜도 1+1 로 아메리카노s 사이즈를 받을 수 있는데, 그냥 아메리카노를 시켰답니다.

영수증에 I아메12 싸이 라고 보이는 부분이 바로, 엔제리너스 커피 1+1 쿠폰 사용 부분인거 같더군요.



엔제리너스 커피 2잔을 받아서,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싸이월드 를 하시는 분들은 아직 앱이 출시를 한지도 잘 모르고 있던데, 앱도 설치하고 엔제리너스 1+1 쿠폰도 받아서 사용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