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보호필름 부착기] 제누스의 새로운 보호필름 루미너스A 고광택 크리스탈 + 지문방지필름




[갤럭시s2 보호필름] 제누스의 새로운 보호필름 루미너스A 고광택 크리스탈 + 지문방지필름입니다.

제누스에서 그동안 판매됐던 디파인3G 보호필름 품질이 좋질 못했죠. 다른업체들은 케이스와 보호필름등을 같이 생산하고 판매를 하는데 반해 제누스의 보호필름은 안좋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 루미너스A 라는 새로운 브랜드명을 가지고 고광택 크리스탈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지문방지효과까지 있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가격대는 12900원으로 일반적인 메이져 업체의 보호필름 가격과 거의 동일합니다.

원산지는 대한민국 제품이고, 필름은 일본의 A사 제품이고 하는데 아마 유명한 업체인 기모토 제품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제누스 루미너스A 보호필름의 두께는 75마크론입니다. 현재 출시하는 보호필름보다 상당히 얇은 축에 속합니다. 대부분 업체의 경우 130~170 마크론 두께를 가지고 있는거에 비해서 얇게 되어 있습니다. 아마 이런것에 따라서 고광택 크리스탈 + 지문방지효과가 있는게 아닐까 생각도 들더군요

 

 

 




보호필름 2매, 설명서 1개, 융 1개 가 들어있습니다.

 

 

 




갤럭시s2 액정을 깨끗히 닦습니다.

 

 




루미너스A 보호필름을 살포시 한쪽부터 벗겨냅니다. 다른 업체와는 다르게 제누스 제품은 필름면이 한글로 작성되어 있어서, 타 업체의 경우 양면에 영문으로 적혀있어 반대로 붙이는 실수를 자주 하는데 반해, 보기 쉽고 한글로 되어 있다보니 접착면을 금새 알 수 있었습니다.

 

 

 




한쪽 모양을 잡고서, 필름을 싹 떼면 쫘~악 달라붙게 되어 있답니다.

 

밀대(스퀴지)를 제공하고 있지 않아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붙어있는 기포는 융으로 살포시 밖으로 밀어내면서 기포를 제거 하면 됩니다.

 

 




융으로 기포를 제거한 후 모습입니다.

 

그전 디파인3G 때에는 버튼과 리시버, 카메라 부위에 딱 맞게 재단이 되어 있질 않고 밖을 향해 칼선이 그냥 있어서 액정을 100% 보호하지 못했는데, 이번 루미너스A 의 경우는 버튼부위에 딱 맞게 재단이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2 의 아몰레드 액정탓도 있지만, 상당한 고광택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오히려 필름을 입힌 느낌보단 액정을 한꺼풀 벗어낸 느낌일 정도로 상당한 화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문방지효과도 있는데 손에서 나는 땀 차이가 있을 수 있는 부분이라 100% 지문방지라고 보기에는 어렵지만, 상당히 지문방지효과를 나타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