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전기 면도기 3중날 전동 면도기 직구 구입 후기


샤오미 면도기 두 번째 제품인 전동 면도기입니다. 아마 꽤 많은 남성분들이 평생 면도기를 사용해야 할 정도로 없어서는 안 될 남성 필수 용품 중 하나죠. 얼핏 디자인을 보면 3중날 360º 디자인을 사용하고 있는 필립스 면도기와 흡사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데 가성비만 따지고 보면 샤오미 제품과 비교할 수 있는 제품이 있을까 싶습니다.



가격도 국내 최저가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34,500원으로 오픈마켓과 비교해도 가장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와 비교를 해보셔도 될 듯싶습니다. 최저가 => (큐텐링크)



구성품은 샤오미 전동 면도기 본체, 충전 크래들 그리고 청소용 브러시로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3중날 면도기를 통해 얼굴 형태에 따라 또는 굴곡에 따라 움직이면서 면도가 가능하도록 구성이 되어 있고 이중 칼날로 깔끔한 면도를 제공하며 무엇보다 물 세척이 가능해서 항상 깨끗한 상태로 사용이 가능하겠죠.



가격은 저렴하지만 들어가 있는 제품은 딱히 가격에 비례하여 저렴하진 않는데 칼망과 칼날은 일본 JFE 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고 보조 칼날은 스웨덴 SANDVIK 제품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전동 면도기도 마치 IT 제품처럼 깔끔하고 심플하게 만드는 것을 보면 샤오미 답습니다.



피부 굴곡에 맞는 3중날이 자연스럽게 움직이면서 면도를 해주고, IP7 등급으로 전체 방수가 가능해요. 


요즘 전동 면도기를 가지고 건식 면도뿐만 아니라 습식 면도를 많이 이용하는데 피부가 거칠어지고 상처가 날 수 있기에 쉐이밍폼과 함께 이용하는데 샤오미 전동 면도기도 건식, 습식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1회 충전으로 30회 사용 가능하고 2시간 충전으로 최대 60분 사용 가능합니다. 충전은 USB 단자를 이용하고 있고 여기에 5분 쾌속 충전도 지원해 배터리가 없어도 급히 써야 할 때도 큰 부담이 되지 않더군요. 저는 수염이 굵고 많은 편이다 보니 가볍게 외출할 때만 전동 면도기를 주로 이용하고 대부분 날 면도를 하는데, 간단하게 사용하기에 좋더군요.

친구는 수염이 얇고 많이 나지 않아 샤오미 전동 면도기 만으로 충분히 면도하고 사용하는데 불편이 없다고 합니다.


샤오미 전동 면도기 최저가 34,500원 링크

LIVE10 앱 설치 후 $30/$5 쿠폰 사용 가능

PAYCO 첫 결재 시 3만 원 이상 6,000원

할인 혜택 및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 후 결제 시 추가 3%

받을 수 있으니 혜택 제공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