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손세정기 리필액 "아이 깨끗해" 리필액 사용후기


항상 물건을 만지거나 밖에 나갔다 오면 손을 먼저 깨끗하게 세정을 합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안이라면 더더욱 중요한데요. 샤오미 손세정기는 직접 손이 닿지 않고 근처에 손만 가져다 대면 센서로 인해 손세정 거품이 나오면서 한층 더 깨끗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죠.



정품으로 구입을 하다 보면 아래 거품이 들어가 있는 용액을 추가로 구입을 해야 하는데, 큐텐에서도 별도로 샤오미 손세정기 본체를 함께 구입하지 않으면 따로 추가로 손 세정제를 구입할 수가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중국산 제품을 혐오하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 솔직히 잘 모르겠다 보니, 스마트폰이나 하드웨어 기기들은 그냥 사용하지만 그 외에 제품에 대해선 좀 더 신중할 수밖에 없더군요. 


샤오미 손세정기를 구입하면서 함께 구입할 수 있도록 3병 단위로 11,400원에 판매를 합니다.



250ml *3 병, 개당 3,800원 정도인데요. 물론 손세정제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리필 팩도 함께 가격에 포함을 해야 하지만 그래도 비싸게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더군요. 그래서 전 리필 팩은 구입하지 않고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손세정제 리필 팩을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이 사용하는 아이! 깨끗해 손세정제 리필 팩은 200ml로 구성이 되어 있고 개당 1,200 원 ~ 1,500원 정도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힘을 주어 손세정제가 들어가 있는 팩 뚜껑을 한번 돌려줍니다. 부러지지 않으니 힘주어 돌리면 이 정도 열리는데 여기서 좀 더 힘을 주어 더 돌리면 뚜껑이 쉽게 빠집니다.



센서형 제품으로 자동으로 리필 용액을 끌어올려 거품으로 분사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이렇게 뚜껑엔 호스가 하나 달려 있어요. 안에 들어있는 손세정제를 모두 그냥 버렸습니다. 


정확히 어디서 생산되고 판매하는 제품인지 알 수가 없으니까요.



그리고 아이 깨끗해 리필팩 한 개를 뜯어 손세정제 통에 부어 줍니다.



250ml 통에 200ml 정도 들어가면 대략 이 정도? 실제 작동을 해보면 아무 문제 없이 손세정 거품이 잘 만들어지고 향기도 확실히 국산 제품이 너무 좋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손세정제가 다 떨어졌다면 간단하게 시중에 판매되는 손세정제 리필제품을 구입해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저렴하고요.

특히 1L ~ 3L 대용량 손세정 리필액도 국내서 아주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샤오미 손세정기 구입링크


네이버 최저가 검색하며 판매하는 대부분 제품들은 해외 직구 상품이고, 배송료까지 고려하면 큐텐보다 훨씬 비쌉니다. 무료 배송에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고요. 리필 세정제는 굳이 구입하지 않고 국내 리필팩 사용하는 게 훨씬 경제적입니다. 또한 PAYCO 철 결제 시 3만 이상 6,000원 할인과 페이코 포인트 충전 결제 시 3% 즉시 할인 혜택 활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