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넘버5 케이스] 태블릿폰 베가넘버 5 케이스 for 이태리 PU 제누스케이스



베가넘버 5 솔직히 기대를 안했는데, 퍼포먼스나 액정이나 디자인을 보면 생각보다 상당한 물건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물건이 팔리질 않아서, 제품의 평가가 아직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지만, 정말 전천후로 화려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정도로 꽤 괜찮네요.

 

베가넘버 5 는 정품커버 케이스가 있지만 너무 비싸답니다. 아직 다양한 업체들에서 케이스들이 출시를 하지 않고 있는데, 이런 5인치 정도의 제품에는 다이어리 타입 제품이 제일 사용하기 무난하고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제누스의 다이어리타입 태블릿폰 베가 넘버5 용 케이스입니다. 합성피혁들도 재질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아주 고급스러운 이태리 PU 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합성피혁이 좋은 것은 진짜 가죽보다도 더 좋은것도 있다고 하더군요.

 




제누스의 다이어리타입 태블릿폰 베가 넘버5 용 케이스는 전형적인 다이어리 타입을 하고 있답니다.

이태리 PU 재질 느낌은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가죽의 냄세가 강하지 않는 점도 있지요. 마감상태는 깔끔한 편이고 화려하고 복잡한 무늬보단 단순한 패턴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답니다. 제누스의 로고가 붙여져 있고, 케이스는 자석으로 덮게 되어 있습니다.

 

 




제누스의 다이어리타입 베가 넘버5 용 케이스입니다. 뒷면은 베가 넘버5의 카메라 디자인이 원형모양으로 되어 있어, 그 홈에 맞게 카메라가 노출이 되어 있고, 거치기능을 넣어두었습니다. 스마트폰을 세워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죠.

 

 

 




제누스의 다이어리타입 베가 넘버5 의 라인 모습입니다.가운데 자석으로 잠금을 하기 때문에 그 어떤 케이스도 모양이 100% 딱 맞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각 기능키를 제외하고 기기를 잡아주는 몰드쪽은 튼튼하게 되어 있고, 슬라이딩 방식으로 장착및 탈착이 가능합니다.

 

 

 




제누스의 다이어리타입 베가 넘버5 안쪽에는 포켓주머니를 장착해 놓아서, 간단한 메모지와 명함등을 수납할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계단형태로 카드수납공간을 분리해 놓으면 더 활용적이지 않을까 했는데, 전반적으로 케이스의 두께가 두꺼워 지고 활용도가 큰 하나의 포켓보다 떨어지는 점이 있다고 하더군요. 또한 모든 사람이 포켓공간을 활용하는게 아니다 보니 어쩔수 없는 부분인가 봅니다.

 

 

 




베가 넘버5 자체가 크기에 비해 상당히 슬림한 디자인을 하고 있고, 실제로 슬림합니다. 손이 작은 편이긴 한데 한손으로 휴대가 편합니다. 손에 착 감기는 재질로 인해서, 브라운 색상이 가죽제품에선 제일 베이직한 색상이고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편인데, 이번 케이스 역시 깔끔한 맛이 좋습니다.

 

 



제누스의 다이어리타입 태블릿폰 베가 넘버5 용 케이스 거치 활용 모습입니다.

뒷면에 거치대가 되어 있다보니, 전면 포켓부분을 뒤로 넘기지 않고, 바닥에 그냥 내려놓고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크게 불편함을 존재하지 않답니다. 이런 5인치의 제품에도 스마트커버 처럼 3단으로 재작을 하면 얼마나 웃길까 생각도 하게 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