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금일 국내 서비스 시작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금일 국내 서비스 시작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가 국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통해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마 많은 논란과 이슈가 되었던 만큼 카카오에서

어떻게 배틀그라운드를 운영할지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데, 카카오게임즈는

금일부터 배틀그라운드의 서버를 분리하여

운영을 하기로 했다고 한다.

애초 스팀과 통합 서버를 운영을 하여

유저들간 편의를 봐주기로 했는데 이와달리

별개 서비스를 운영을 함으로 인해




쾌적한 서버 운영을 하겠다는 것이다.

물론 바로 서버가 분리되는 것은 아니며

1인 플레이 모드인 솔로만 우선적으로




선보일 계획에다 차츰 12월 중순 업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이 문제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겐

파급이 크다. 이유는 국내 게임들이 유독

인게임 아이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스팀에서는 캐시관련하여 판매 제약이 따르기

떄문에 결국 카카오게임즈 별도 서버를 통해서

캐시템 판매와 관련이 전혀 없다고 볼 수 없는데

두고 봐야 할 일이지만 이런 생각을 하는 유저들

의 글들은 인터넷에서 쉽게 볼 수 있다는점.




최악의 선택일 수 있지만 이렇게 운영을 하게 된다면

카카오게임즈의 배틀그라운드 운영에 대한

평가는 그리 좋지 않을듯 싶다.




[나의 일상/음악&차트] - 랩몬스터 -> RM 방탄소년단 활동명 이름 공식 변경

[정보 이슈/IT] - 샤오미 미지아 부착형 안마기 해외직구 $15 구입 팁

[나의 일상/일상] - 서유정 논란 해외 여행중 문화재 올라타 훼손 어쩔려고?

[나의 일상/일상] - 브라질 좀비마약 배스솔트 증상증세 영상

[나의 일상/일상] - 보아 주원 결별 인정 1년만에 헤어져 동료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