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 임지현 음란방송 벗방BJ 하고 도망갔나? 납치인가?

탈북자 임지현 음란방송 벗방BJ 하고 도망갔나? 납치인가?

탈북여성인 임지현이 북한으로 재입북을 하면서 방송을 통해 말도 안되는 생활을 남한에서 했다고 거짓 방송을 한 것이 크게 이슈가 되고 있다. 임지현은 국내에서 각종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다른 새터민에 비해 한층 더 나은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다, 이미 북한 여성의 얼굴이 아닌 한국에서 화려한 외모를 가꾸는 등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행동에 대해

 

납치냐, 아니면 알아서 다시 북한으로 돌아갔는지 알 수 없는 추측들이 나돌고 있다.

 

그런데 네티즌들의 얘기를 들으면 지금껏 알려진 임지현의 과거 모습 그리고 북한으로 돌아가서 한 애기와는 완전히 다른 얘기들이 전달이 되고 있다. 팝콘TV 라는 곳에서 음란 방송을 통해 돈을 좀 벌어 외제차를 끌고 다니면서 2~3년간 꽤 많은 돈을 보았다고 한다.

우리가 생각하지 못했던 큰 돈을 꽤 많진 모양이다. 이와 관련한 기사들도 실제 기사화 되었다.

디시 인사이드에 올라온 팝콘티비 벗방BJ 탈북녀란 기사에 따라 검거 소속이 올라왔다. 한 네티즌이 해당 기사를 캡쳐해서 올렸기 때문에 해당 기사에 대한 신빙성이 어느정도인지 몰라 다시금 기사를 찾아 봤더니, 또 다른 탈북녀 음란 방송에 대한 뉴스가 있었다.

위 기사를 보면 음란방송으로 호화생활을 하고 있는 탈북 여성들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이번에 팝콘TV 가 이런 곳이란 것도 처음 알게 되었다. 물론 이것도 네티즌들의 임지현에 대한 과거일뿐 북한 TV 에 나온 표정을 보면 납치에 의해 맞았다는 얘기들도 많이 하고, 자진해서 북으로 넘어갔는지도 알 수 없는 상황이다.

문제는 북한에서 한국으로 온다고 해도 모든 것을 직접 살아가야 하는 자본주의에서 버틸 수 없는 것은 어느정도 인정은 하지만, 불법적인 직업을 통한다고 하더라도 돈이라는 맛을 보고 국내에서 호화 생활을 했던 사람이 다시 북한으로 자기 발로 넘어가서 그 답답한 생활에 과연 적응 할 수 있을까? 진실은 무엇일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