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채리나 남편 나이 그리고 스스로 밝은 성형 빅재미

라디오스타, 채리나 남편 나이 그리고 스스로 밝은 성형 빅재미

오랜만에 예능 프로에 등장을 한 채리나. 개인적으로 채리나는 고등학교 시절에 종종 봤던 기억이 떠오른다. 78년생인 채리나는 이미 고등학교때 가수로 등장을 하였고 채리나가 살고 있는 주변에 학교를 다니고 있다보니 채리나를 실제 봤다는 얘기들이 매일 같이 들릴 정도 였으니 말이다.

 

그 시절이 벌써 20년이 훨씬 지난 얘기군.. 오랜만에 기쎈언니편에 맏언니로 등장을 한 채리나, 이효리, 가인, 나르샤 그 어떤 누구도 혼자서 등장을 하면 확실히 강한 포스를 느끼는데 채리나 앞에선 역시나 다들 그냥 고양이와 같은 느낌이었다.

한편으로는 씁쓸한 얘기일 수 있지만 본인의 성형으로 인해 성괴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얘기를 했다. 보통 여성이라면 이런 단어에 대한 혐오감이 들텐데 재치있게 넘어가는 것을 보니 과거 채리나와 달리 역시 사람이 나이를 먹으면 유연해 지면서 부드러워 지는구나? 하는 생각도 든다. ㅋㅋ

예전 같았음 채리나 한테 맞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룰라의 멤버인 김지현과 함께 결혼 그리고 신혼여행도 다녀오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내비치기도 했는데 차라리 성형 안했으면 더 좋았을거 같다는 생각이었는데 더 이뻐지고 싶은 욕망은 어쩔 수 없나보다.

 

여튼, 룰라의 멤버중 김지현을 제외하면 모든 멤버들이 항상 구설수에 오르내리고 있었기에 룰라란 그룹의 자체가 문제였던 것일까? 그 중에서 이상민은 제기를 하였고 채리나도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면서 다시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단 생각을 해본다. 개인적으로 채리나 고등학교떄부터 엄청 좋아한 연예인 중 한명이었지.

2명의 누군가에 의해 최근 예전 혼성그룹들이 TV 에 얼굴을 내비치면서 종종 완전체의 모습으로 추억의 향수를 불러오고 있지만 룰라란 그룹은 참............. 말도 많고 탈도 많다보니 2명은 TV 에 다시는 등장을 하긴 어려울 듯 싶지만 신정환이 다시 복귀를 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는 듯 한데...

대중적으로 엄청난 비난이 쏟아질 것 같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이상민의 재기, 채리나의 예능 출연으로 인해 잘될 사람들은 다시금 열심히 활동하면 예전 같은 대중적인 스타까진 아니더라도 꾸준히 장수하는 연예인이 되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