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개봉기 그리고 사용 후기

 

최근 현기차에는 단순히 에어컨 필터가 아닌 공기청정 기능이 탑재된 차량이 새롭게 출시를 하고 있다. 이는 최근 중국발 미세먼지와 황사에 따른 새로운 분야의 기능이 국내 차량에 추가되는 아이러니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공기청정기는 가정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데 이젠 차량에서도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액세서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중국에 고맙다고 해야 하나? 중국발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중국산 제품을 사용하는 이 또한 아이러니. 사오미 공기청정기 차량용 제품은 필립스가 가장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지만 기능적인 측면과 공기청정의 역할이 상당히 좋아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이유는 미세먼지의 이유도 있지만, 차량에서 흡연을 하기 때문에 차량의 담배연기를 빨리 제거하기 위함도 한몫 한다. 생각보다 작동도 잘하며 필터 교체가 관건이었지만 직구를 통해 불과 1만원대에서 충분히 구입을 할 수 있는 만큼 부담을 가지지 않고 구입할 수 있다.

많은 분들이 이런 저런 이유로 차량에도 공기청정기를 장착하는데 헤드레스트에 장착하는 방식으로 차량안에서 공기청정기를 장착한 것을 모를 정도로 깜찍한 장착법이 독특한 점이고, 이외에 샤오미 제품답게 전용 앱을 통한 컨트롤도 가능하고 가성비는 상당히 좋다.

개인적으로 샤오미의 제품을 다양하게 가지고 있지만 워낙 백도어를 심는 것을 우습게 보는 나라이기 때문에 최대한 백도어를 심어 문제가 있을 제품은 제외하고 구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