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 추천하는 갤럭시s2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



[갤럭시s2 가죽 케이스] 추천하는 갤럭시s2 가죽 케이스 제누스 프레스티지 펄 리자드 다이어리 타입 제품입니다. 이름이 좀 길죠? 요즘 갤럭시s2 제품 판매가 조금 하강상태를 보인다고 하네요. 화이트 제품 출시 얘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어서 그런지도 모른다고 하는군요. 아마 지금 시점에 케이스를 만들고 재미를 본 제품은 아이폰과 갤럭시 시리즈가 유일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폰에서 말이죠. 갤럭시s2 도 아이폰 만큼 다양한 케이스들이 출시를 하고 있는데. 가죽케이스로 다이어리 타입의 케이스를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고, 하드케이스 보다 제품을 보호하는 안전성은 뛰어난 제품이 가죽 케이스죠.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 디자인을 하고 있고, 자석으로 쉽게 열고 닫고를 할 수 있답니다.

 

 




이런 다이어리 가죽 케이스의 단점이라고 하면 제품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지 못하는 부분도 있긴한데, 다이어리 타입이라서 용서가 되는 디자인이기도 하죠.

 




상단에 카메라 부분과 하단에 스피커 부분쪽이 뚫려있는데, 마감 상태도 훌륭합니다. 특히 제누스 제품들은 제품을 잡아주는 몰드부분이 맞춤몰드로 상당히 튼츤하고 견고한 느낌을 줍니다.

 

 




거치형 가죽 케이스가 몇개 있긴 하지만, 다이어리 타잎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아래 사진과 같이 거치기능을 지원해주고 있어서죠. 각도는 높은 편은 아니지만, 바닥에 내려놓고서 DMB 나 영화를 볼 때 괜찮은 각도를 유지해 준다는 거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