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범퍼케이스] 갤럭시s2 도 범퍼케이스가 있다. 제누스 갤럭시s2 범퍼케이스


[갤럭시s2 범퍼케이스] 갤럭시s2 도 범퍼케이스가 있다. 제누스 갤럭시s2 범퍼케이스

항상 모든 제품을 실내에서만 찍다보니, 형광등 아래서 찍은 사진은 원래의 색을 표현 못하고 왜곡되는 경우가 많다 보니 이번에는 야외에서 촬영을 해보았답니다. 오늘 너무 덥군요 서울 31도 정도된다고 하던데..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갤럭시s2 범퍼 케이스입니다. 제누스는 가죽케이스 전문 업체인데 다양한 제품 출시를 하고 있더군요.

 

특히 이번에 선보인 갤럭시s2 용 범퍼 케이스는 디자인적이나 기능적으로 상당히 인기를 끌꺼 같은 느낌입니다.

유저들이 좋아하는 화사한 비비드 핑크,블루,옐로우 색상과 거의 모든 케이스의 기본 베이스인 화이트, 골드, 다크실버 색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는 비비드 블루 색상을 장착해 볼까요?


 



제누스의 패키지가 바뀌었더군요. 블래스터 패키지가 투명색에서 이번에는 검정색으로 디자인 변경이 되있더군요




그동안 박스패키징에서 표시하지 않았던, 제품의 종류를 작은 띠로 구분을 해주고 있네요

 




기본적으로 융과 크리스탈 액정 보호필름을 한장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안쪽에는 화려한 문양이 들어가 있고, 플레이트 바깥면에는 제누스의 로고만 들어가 있답니다.

반대로 장착하면 되지 않냐 하시겠지만, 플레이트와 범퍼가 맞물리는 홈이 파여져 있기 때문에 반대로 장착은 불가능합니다.

 

 




이게 제누스 갤럭시s2 범퍼 케이스 입니다.

범퍼 한개와 화이트의 플레이트가 한장 들어 있습니다. 플레이트는 안쪽과 바깥면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범퍼만 착용한 사진입니다. 어두운 블루 계열이 아니고, 밝고 광택이 들어가 있는 블루색상이라 쉬원하고 색상이 이쁘게 나왔습니다




플레이트 앞뒷면 모습입니다. 플레이트 끝쪽에 라인을 타고 장착홈이 있는게 보이시나요?

 

 




갤럭시s2 에 범퍼 + 플레이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하나의 제품으로 2가지 연출이 가능한 제누스 범퍼 케이스인데 현재 이런 비슷하게 제품이 나온게 없다보니 기능성으로 매력적인 제품임은 틀림이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