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학개론, 캐논 G7x mark2 , 소니 RX100mark4 어떤 걸 살까?

 

 

 

 

사진학개론, 캐논 G7x mark2 , 소니 RX100mark4 어떤 걸 살까?

 

캐논에서 재미있는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학개론이라는 이름아래 소니매니아를 비롯해 각 환경의 4인이 나와 하이엔드카메라인 캐논 G7x mark2 에 대한 얘기를 진솔하게 한다. 단순히 캐논 빨기도 아니고 그렇다고 소니를 깍아내리는 것도 아닌 적당한 선에서 확실한 장단점을 얘기를 한다.

 

 

 

 

 

 

제일 이해할 수 없는 무조건 뭐가 아니면 안돼 라는 이유 없는 근거를 제시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정말 이런 수준의 관점이라면 개인적으로 친해지고 싶지 않는 사람의 부류이기도 한데, 여하튼 경쟁작을 따라 잡아야 하는 캐논, 자리에 군림하고 있는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간의 비교를 흥미롭다.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최고다.

다만 타사의 제품도 좋은 점은 인정을 해야 하면서 내가 좋을걸 빨아야 근거와 이해가 성립이 된다. 최근엔 이런 경향이 많이 없어지고 무조건 내가 쓰는게 최고고 타사 제품은 무조건 안돼란 인식을 영상을 통해서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일반사람들이 범하는 오류가 얼마나 많은지 잘 알 수 있다.

 

 

 

 

 

좋고 나쁨은 소비자가 판단을 한다.

다만 그런 판단을 할 수 있게끔 객관적인 환경에서 제품의 비교를 통해 제시를 한다. 분명 캐논 g7x mark2 는 좋아졌다. 아직까지 소니 RX100 mark4 를 넘어서지 못하긴 하지만, 모든 부분을 놓고 보았을 땐 충분히 매력적이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훨씬 뛰어난 성능 부분이 존재하니 말이다.

 

자세한 것은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