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아케이드 게임과 댄스댄스 스탑 미니게임 즐겨보기

 

 

메이플스토리2, 아케이드 게임과 댄스댄스 스탑 미니게임 즐겨보기

 

메이플스토리2 업데이트와 함께 아케이드 게임인 스프링 팜과 크레이지 몽키가 추가가 되었다. 한정된 시간 없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무엇보다 경험치와 메소를 주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우측 하단 아케이드를 통해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다.

 

 

 

 

스프링 팜은 식물을 이용해 농장에 있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게임으로, 스프링 식물을 이용하여 몬스터를 적재적소에 처치하게 된다. 벽돌을 없애고 길을 뚫으면서 이동하면서 진행 하는 게임으로 메이플스토리2 의 게임과 다른 재미난 아케이드 게임이다.

 

 

원숭이 들이 사방에서 장매물을 짚어 던진다. 어떻게든 최대한 오랫동안 살아 남아야 하며, 랜덤으로 나오면 아이템 박스를 먹어 추가 효과를 얻어낼 수 있다.

 

아이템 박스에서 나오는 아이템은 좋은 것도 있지만, 캐릭터를 느리게 만드는 아이템도 있으니 무조건 나온다고 막 먹지 말 것.

 

 

 

미니게임인 댄스댄스 스탑은 정해진 시간에서만 게임을 즐길 수 잇다. 팝업을 통해 접속을 하게 되며, 1시간5분 마다 매시간 1시간 30분 단위로 게임이 오픈이 되며, 정해진 오브젯 위에서 춤을 추다 숫자만큼 하나의 블럭에 사람들이 몰려 정확한 숫자만큼 사람들이 있어야지만, 게임을 이어나갈 수 있는 게임 방식이다.

 

시간동안 춤을 추면 추가 경험치및 메소를 얻을 수 있으니 신나게 춤을 춰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