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7 갤럭시렌탈 서비스 3월 11일 시행 어떤 서비스?

 

 

삼성 갤럭시s7 갤럭시렌탈 서비스 3월 11일 시행 어떤 서비스?

 

삼성 갤럭시s7 부터 갤럭시렌탈 서비스가 도입된다고 한다. 이는 갤럭시s7 을 1년 사용하고 반납 후 다른 스마트폰으로 교체하는 방식이라는 점이다. 또한 이통3사에서 진행 중이던 교체 서비스와는 다르게 삼성 디지털플라자를 통해 삼성에서 직접 시행한다는 것이다.

 

폰 교체 주기가 짧은 분들이라면 분명 메리트를 느낄 수 있겠지만, 2년 약정 구입 시 혜택 받는 것보단 조금 더 비싸다고 한다.

 

 

 

가입비 월 5,500원과 갤럭시s7 단말기 값은 삼성카드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24개월 기준 5.9% 의 수수료이자가 발생을  한다. 여기에 삼성페이를 통해 기기값을 결제한 삼성카드를 등록 후, 30만원 사용 하면 5,500월 캐시백을 돌려받게 된다.

 

갤럭시s7 을 구입 후 다음에 출시할 새로운 갤럭시s 제품을 구입하면서 기존 갤럭시s7 은 반납을 하는 조건이다. 이렇게 반납을 하면 1년동안 사용한 원금만 부담을 하며 나머지 원금은 단말기 반납과 동시에 완납처리가 된다. 또한 요금제의 경우 아무거나 사용할 수 있고, 부가서비스로 1년 동안 액전파손 2회에 50% 금액을 지원해준다고 한다.

 

결국 원금을 주고 구입을 하고 사용한 후 1년 후 남은 할부값을 단말기 반납 조건으로 퉁 치는 경우인데, 이럴 경우 아이폰과 갤럭시간 중고 제품의 시세차이가 어느정도 발생을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다.

 

1년이 넘어도 아이폰의 중고가는 고가에 형성을 하고 있지만, 갤럭시의 경우 실제 중고가가 많이 떨어진다. 중고가보다 더 받을 수도 있겠지만 중고가보다 못받을 수도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을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