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쁘니콘 조작의 재미를 주는 모바일RPG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쁘니콘 조작의 재미를 주는 모바일RPG

요즘 같은 시대에 자동 전투가 없는 게임이 있을까? 결론은 있다. 바로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다. 튜토리얼을 진행하는 동안은 자동전투 시스템을 제공하지만 튜토리얼이 끝남과 동시에 더이상 자동전투를 제공하지 않고 있다. 이유는 자동전투로 인해 게임의 재미가 반감되기도 하고, 조작성의 우수성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함도 한 몫 한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는 한손 컨트롤의 재미가 쏠쏠한 쁘니콘을 탑재를 하고 있어, 한 손가락으로 공격과 스킬등 모든 조작을 다 할 수 있도록 쁘니콘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최근에는 한국형 캐릭터가 추가 되기도 하였고, 게임성도 우수하지만 게임 속 스토리텔링이 이루어지는 장면에선 일본 원어민 발음의 음성을 들을 수 있어, 애니메이션과 같은 사실적인 효과를 주고 있어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집중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는게 특징이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는 인게임으로 다양한 스토리 맵을 제공을 한다. 여기에 수시로 업데이트를 하여 같은 게임이지만 스토리텔링을 통해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느끼도록 해준다는 점이다. 같은 게임 방식으로 쁘니콘 시스템을 통해 일반 던전과 동일한 진행을 하지만 스토리에 따른 다른 느낌을 전달 받는 것이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만의 특징이랄까?

 

 

여기에 SNG 게임 요소도 갖추고 있어, 타운을 건설할 수도 있다. 이렇게 건설한 타운을 통해 게임속 머니를 얻을 수도 있고, 타운을 꾸미면서 성장하는 요소는 기존 모바일RPG 게임에서 보기 힘든 방식을 제공을 하고 있어 RPG + SNG 요소로의 이색적인 재미와 쁘니콘 시스템을 통한 간단한 게임 조작성, 여기에 다양한 스토리를 제공하는 스토리맵까지 하나의 게임에서 여러가지 게임의 요소를 느낄 수 있는 몇 안되는 게임인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