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아 실시간 레이드 업데이트 후기 , 이열음의 크리스마스 혜택

 

 

이데아 실시간 레이드 업데이트, 이열음의 크리스마스 혜택

이데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였다. 모바일RPG 게임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으로 독특한 성장 시스템을 통해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하는 재미를 주고 있는데, 눈에 띄는 업데이트 내용으로 실시간 레이드가 추가 되면서, 한층 더 탄탄한 인게임 요소를 갖추게 되었다.

많은 이들이 바라는 실시간 레이드를 추가함으로 인해 이데아의 재미가 어디까지 꾸준히 이어질지 사뭇 기대가 된다.

 

 

현재 이데아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코스튬 아이템을 지급을 하고 있다. 12월 30일까지만 구입할 수 있으니 빨리 구입 하는 것이 좋고 내가 원하는 직업군을 선택하여 산타클로스 코스튬 복장을 받을 수 있다. 아무래도 섹시한 마법사가 좀 더 이뻐보이기에 마법사를 선택 했다.

코스튬 복장을 얻기 위해서는 실시간 레이드를 5회 클리어 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데아 업데이트는 실시간 레이드뿐만 아니라 새로운 신규 지역과 함께 플러스 강화 시스템이 추가 되었다. 이전의 강화 방식은 무조건 강화만 진행이 되던 방식을 떠나 메인 능력치와 보조 능력치를 내가 골라 해당 능력치를 직접 올려주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위와 같이 강화석 A 와 강화석 B 로 주 능력치와 부 능력치를 각각 강화를 하여 능력치를 올릴 수 있도록 제공을 하고 있다. 이는 보통 강화를 하다 보면 대부분 메인 능력치에 대해서만 강화가 이루어지지 부 능력치에 대해선 랜덤 혹은 아예 진행이 되지 않았다. 주 능력치의 능력은 마음에 들지만 추가로 붙은 능력치가 맘에 안들 땐 어쩔 수 없이 쓰거나 했지만 이젠 강화석 종류에 따라 내가 원하는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부족했던 부분을 더욱 화려하고 강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신규 지역으로 제 10지역 : 남부 라프라 던전이 추가 되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만렙 유저들에겐 새로운 던전이 마치 창밖으로 떠오르는 태양을 맛보는 기분일 것이다. 만렙 찍고 할 거 없어 반복사냥과 PvP 만 즐겼다면 새로운 제 10 지역 남부 라프라 던전에서 놀아보자,

 

 

 

레이드는 모험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실시간 레이드는 불꽃의 결계와 화염 용의 둥지 두가지 레이드를 제공을 하고 있다. 얼마나 많은 스토리 던전을 진행을 했는지에 따라 추가 실시간 레이드도 즐겨볼 수 있는데, 화염 용의 둥지를 즐기기 위해선 9-6 던전을 클리어 해야지만 해당 던전을 즐길 수 있다.

 

 

실시간 레이드는 쉬움, 보통 그리고 어려움 3가지 난이도를 제공을 한다. 보통 난이도만 선택을 해도 S등급의 아이템들을 확보할 수 있다. 각 난이도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최소 스토리던전 진행이 필요하니 확인하고 맞는 난이도를 선택을 하자.

 

 

거대 몬스터와의 만남.

 

 

섹시한 자태를 보여주며 거대 몬스터와의 레이드 일전을 하기 위해 다른 파티원들과 함께 전장으로 걸어가는 모습이 당차다.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인트로를 시작으로 정신없는 전투가 벌어진다. 캡쳐를 찍기 위해 자동 플레이를 선택했지만 파티원들간 고렙이 없다면 될 수 있으면 수동 조작을 통해 플레이를 추천한다. 비슷한 레벨대의 유저들끼리라면 상대적으로 거대 몬스터를 처치하는데 시간도 걸리고 강력한 공격을 피하느라 정신이 없다.

 

 

개인적으로 파티플레이에 법사가 한명 있으면 상당히 편하다. 자신을 비롯해 파티원들의 HP 와 MP 를 올려주는 스킬을 통해 탱커 역할로 전사가 앞에서 강하게 공격을 하면서 후방에서 체력과 마나를 보충해주는 것도 협업 플레이에 중요하기 때문이다.

 

 

상당히 거대한 몬스터이기 때문에 전체 모습을 다 보기가 어려울 정도로 큰편이다. 정신없이 퍼 붙는 광역 스킬로 인해 공격 하는 것 만큼 피하는 것도 중요하다. 정신없이 떨어지는 공격들로 인해 자동전투가 확실히 어렵게 느껴진다.

 

 

 

이번 실시간 레이드는 상당히 재미있다. 파티원 구성에 따라 빨리 끝나기도 하고 때론 정신없이 피통을 채우면서 사정없이 전투에 임해야 하기도 한다. 이는 절대적으로 랜덤으로 함께 즐기는 파티원들의 능력에 따라 확 달라지게 되며, 레이드 보스몹의 능력치나 강력한 공격력, 그리고 무섭게 생긴 외관의 모습까지 다른게임에 비해 상당히 매칭이 좋았다. 

 

 

정신 없이 전투에 임하다 보니 어느새 클리어하고 가장 많은 기여도를 하여 추가 보상까지 받았다. 역시 RPG 게임은 레이드가 핵심이고 꽃이라 생각을 한다. 그만큼 박진감 넘치고 정신없는 전투를 해야 RPG 게임을 한다는 느낌이랄까?

 

 

이데아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이열음이다. 이병헌의 뒤를 잇는 이데아 홍보모델로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던 이병헌과 달리 부드럽고 달콤한 목소리를 속삭이는 이열음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너무 이쁘다..영상을 보면 뭔가 같이 하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든다는 것이 문제다.

 

 

 

중요한 이벤트 하나 소개를 해드릴까 한다. 12월 23일 부터 25일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25일 크리스마스 날에 눈이 내린다면 사파이어 250개 증정 또는 A-S 급 날개 뽑기권을 지급한다고 한다. 모두들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길 두 손 모아 기도하자!!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