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 크리스마스 이벤트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 크리스마스 이벤트

캐논에서 미러리스 카메라인 EOS M10 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다. 캐논에서도 서서히 미러리스 라인업에 신경을 쓰고 있듯이, 한자리수 EOS M3 는 고급형 그리고 2자리수 바디인 EOS M10 을 통해 저가 라인업을 갖추게 되면서 좀 더 공격적인 라인업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사진 하면 캐논이란 인식이 강하다. 단순히 센서의 화질이나 이런것을 떠나 이미지 프로세싱과 전반적인 감성적인 사진의 색감등을 감안하면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도 DSLR 못지않은 큰 인기를 얻게 되겠지.

 

 

지금 캐논 EOS M10 을 구입을 하면 최대 18만원 상당희 구입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왕 구입하는 것이라면 저렴한 혜택과 함께 사은품 혜택도 있으니 놓치지 말고 모든 혜택을 받아 보는 것이 어떨까?

 

EOS M10 취향저격 프로젝트로, 정품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EOS M10 전용 페이스커버와 함께 페이스커버 50% 할인쿠폰을 제공을 한다. 기존 EOS M3 와 달리 페이스커버를 통해 다양한 색상을 연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다양한 소품겸 디자인 요소가 강하기 때문에 여러 컬러를 통해 분위기에 맞추어 사용하면 어떨까?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EOS M10 을 구입을 하여 이벤트에 참여를 하면 SPC 3만원 상품권을 증정을 한다. 파리바게트를 비롯해 배스킨라빈스 31, 던킨 도너츠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득템하자.

 

 

해피 윈터 이벤트, 정품등록을 한 후 영상을 공유하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과 함께 추첨을 통해서 5명에게는 뉴발란스 다운자켓을 증정을 하고 있다. 이 역시 EOS M10 을 구입했다면 100% 참여를 하여 혜택을 보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EOS M10 을 구입을 했다면 반드시 상품평을 남기자, 상품평을 남기면 최대 1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도 증정을 하고 있다. 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을 한 후 상품권 남기기!!

 

수험생만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는데, EOS M10 을 구입을 하고 정품등록을 할때 수험표를 등록을 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만원 기프티콘도 선착순으로 지급을 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최대 18만원 상당히 경품및 상품권 혜택등 다양한 혜택을 누려 볼 수 있으니 무조건 구입한다면 이벤트 신청 고고씽~

http://www.canon-ci.co.kr/event/Detail?pageIndex=1&pageUnit=18&searchOrder=recommend&evntStatus=01&evntSeq=20782&ntcSeq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