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신부가 되자, 테일즈런너 이벤트 우리 결혼했어요.

 

B1A4 신부가 되자, 테일즈런너 이벤트 우리 결혼했어요.

모바일게임이 대세라고 하지만 아직도 건재한 온라인 게임들이 많다. 그중에 대표적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들과의 소통하는 게임으로 현재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게임이다. 최근 들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을 함으로써 좀 더 다양한 게임의 재미를 누려볼 수 있는데, 새로운 홍보모델인 B1A4 와 함께 하는 우리 결혼했어요 를 통해 재미있는 이벤트 참여도 해보자.


 

 

테일즈런너에서 B1A4 와 결혼을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를 통해 B1A4 와 함께 보낼 수 있는 이벤트가 7월 20일 ~ 8월 16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B1A4 팬들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고 참여를 해보자.

 

 

B1A4 의 신부를 찾습니다.

테일즈런너에서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테일즈런너의 맵을 5판 이상 진행을 해야한다. 그리고 결혼하고 싶은 B1A4 5멤버 중 한 명을 선택, 1일 1회 멋지에 프로포즈를 하면 끝, 여러 번 프로포즈를 할수록 신부가 될 확률은 높아진다.

​신부의 혜택으로 좋아하는 B1A4 멤버와의 알콩달콩한 결혼식은 물론이고 B1A4 멤버들과 함께 달리기도 가능하고 내가 선택한 남편의 애장품까지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아이들 인기그룹 B1A4 의 다섯 멤버 중 누구와 달콤한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가?

 

 

8월 22일에는 이렇게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선정을 통해 B1A4 멤버와 다섯 신부의 합동결혼식이 열린다. 신부 측 친구 20명도 하객으로 참여할 수 있고. B1A4 와 합동결혼식은 아프리카TV 를 통해서도 생중계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유명 BJ 들도 만나볼 수 있다

​결혼식을 완료한 후 B1A4 멤버들과 함께 달릴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을 하고 함께 달린 런너들에게는 100% 보너스 캐시 3만원의 행운까지도...

 

 

무엇보다 해당 이벤트를 SNS 를 통해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서 B1A4 의 신규 앨범에 친필 사인이 들어간 CD 도 선물한다.

 

우리 테런에서 결혼 했어요 이벤트 바로가기

 

 

또 하나의 B1A4 와 함께 하는 For you 이벤트에요. 당신을 위해 준비한 B1A4 만의 특급 선물을 받아보자..

 

 

 

For you 이벤트는 간단하다. 테일즈런너 캐릭터를 생성한 후, 위 메이킹 필름 영상을 SNS 를 통해 공유만 하면 끝~

 

 

테일즈런너 캐릭터 생성 후 SNS 메이킹 영상 공유하면. B1A4 배경화면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보이스 오브 B1A4, 게임 접속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를 하자. 출석체크 횟수에 따라 B1A4 의 달콤한 목소리를 선물로 준다. 출석 일수 5일은 아침을 깨우는 B1A4 의 모닝콜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출석 일수 10일은 내 소식을 알리는 목소리 B1A4 의 벨소리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출석 일수 20일을 채운다면 B1A4 의 신규앨범 친필 사인 CD 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지급한다는 사실~

 

 

또한 B1A4 의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는 기회로, 이벤트 기간 중 1만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하고 응모에 참여해보자. B1A4 스페셜 디지털 KIT 와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화보집까지 받아볼 수 있다.

 

​B1A4 for YOU 이벤트 바로가기

 

 

1대 테런걸이 소개하는 리얼 펫 슈 업데이트 내용~

지난번 테일즈런너 포토제닉 이벤트에서 당당히 1등을 하여 1대 테런걸이 된 "발음"이 리얼 펫 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해주고 있다.

 

 


리얼 펫 슈와 슈 복장을 획득하는 방법으로는 대기실에서 퀘스트 채널, 연금술사를 선택한 후 공원으로 소환 후 연금술사 NPC 를 찾아가 생명의 연금술 퀘스트를 선택한다. 다시 연금술사 NPC 와 대화를 진행하고 완료하면 래빗 슈 에그 2종 중 1종을 선택하여 획득한다. 시계토끼 복장 패키지와 엘리스 복장 패키지 중 1개를 선택하여 획득하게 된다.

 

 

슈 생성이 완료가 되면 매일 5개씩 충전되는 빛의 기운을 통해서 슈의 컨디션과 육성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여기에 먹이를 주거나 칭찬을 하고, 놀아주고 훈련하는 과정을 통해 슈의 컨디션 조절과 육성을 함께 진행하게 된다.. 행동에 따라 슈의 컨디션이 달라진다는 사실~ 슈의 성장 정도에 따라서 나이가 표시가 되는데 바로 나이가 펫의 레벨이 된다.

 

 

여기서 슈 시스템이 주는 혜택으로 따라하기, 스위칭, 태그, 아이템 선물, 아이템 탐색등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을 하여 함께 성장하면서 큰 도움을 주는 리얼 펫 슈만의 색다른 재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슈의 이름을 바꾸고 싶고 꾸미고 싶다면 슈 상점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감정을 비롯해 댄스, 포즈, 특수 4부분에 총 22종의 다양한 모션을 학습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 펫 슈 업데이트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소정의 고료를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