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블랙]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 붙이기!! 옵티머스 블랙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




옵티머스 블랙을 받을지 몇일 안됐는데, 아직까지 옵티머스 블랙에 대한 악세사리들이 많이 출시를 하고 있지 않더군요. 아무래도 인기도와 비례하는 것인지 옵티머스 블랙에 깔끔한 보호필름을 붙여주기 위해서, "제누스 디파인 3G" 크리스탈 보호 필름 을 부착하여 볼까 합니다. 하두 많은 필름들을 붙여보니 아이패드 같은 것도 쑥딱 붙일 정도가 되니, 스마트폰은 그냥 껌 수준인거 같고..ㅎㅎㅎ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입니다.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은 3종류가 출시되어 있고 오래된 명가의 브랜드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지문방지필름 고광택필름 신상정보방지 필름 이렇게 존재하는데, 이번에 붙일 필름은 크리스탈 고광택 필름입니다.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과 옵티머스 블랙의 모습입니다. 내용물이 어떤게 있을까 확인해 볼까요?. 고광택 필름이 2매가 들어있고, 설명서와 융이 한장 들어 있습니다.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은 다른업체와 다르게 한글설명서를 제공합니다. 설명서가 굳이 필요가 없지만 대부분 업체들이 OEM 으로 납품받거나 영어로만 바로 판매를 하는거완 사뭇다른 모습입니다.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은 부착면을 표시하는 스티커에도 한글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한두번도 아니고 여러업체의 액정필름을 붙이다 보면, 접착면과 바깥면에 대해 색상별로 표시를 해주는 스티커가 있지만 다 영어로 되어 있어서 자주 반대로 붙이신 분들 많죠?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은 한글로 적혀있어 반대로 잘못 붙일 일은 거의 없습니다.

 

 



옵티머스 블랙의 액정을 융으로 잘 닦아줍니다. 먼지를 업애기 위해서 깔끔하게 먼지를 털어줍니다. 붙이는 과정에서 먼지가 붙을 수 있지만 그걸 뗄려고 하다 필름 부착면쪽에 지문이 뭍는것 보다 먼지를 빼는게 더 쉬우니, 절대 먼지를 뺄려고 하지 말고 일단 그냥 붙이세요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을 1/3 정도 벗기고 위치를 잡고 부착하면서 필름을 떼어내는 방식으로 부착을 합니다. 한꺼번에 확 뜯어놓고 부착을 하면 정전기로 인해 먼지가 많이 달라 붙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필름을 뗄때 쓰이는 부착면 스티커는 완벽히 부착하기 전까지 버리지 마세요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을 옵티머스 블랙에 붙인 모습입니다. 살짝 먼지가 들어갔을때 그냥 부착하라고 했죠? 바로 부착면 스티커 뒷부분이 리무버 스티커 역확을 하고 있답니다. 필름을 살짝 들고 필름 안쪽면에 붙은 먼지를 리무버 스티커를 이용하여 쉽게 떼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은 옵티머스 블랙의 밝은 LCD 에 일조를 하듯 투과율이 상당히 좋습니다. 필름을 붙인 듯 안붙인 듯 깔끔한 액정 필름입니다. 옵티머스 블랙에 잘 맞는 액정보호필름 인거 같습니다.

 

현재까지 많은 업체들이 출시를 하지 않고 있고, 제누스 디파인 3G 액정보호필름 자체를 모르는 분들이 많기도 합니다. 제누스란 브랜드는 상당히 오래된 브랜드인 만큼 퀄리티나 품질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