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블랙 케이스] 옵티머스 블랙 케이스 선택없는 4000원짜리 케이스 구매 후기




옵티머스 블랙 케이스 구매후기 입니다. 옵티머스 블랙이 하이엔드급이 아니라 그럴까요? 유명 케이스 업체들은 인기를 끌제품이나 하이엔드급 제품이 출시하기 전 미리 케이스 제작을 마치거나, 혹은 출시가 되자마자 거의 바로 다양한 케이스들이 나오지만, 어중간한 제품들에 대해선 케이스 제작은 미비한 편입니다.

보호필름 조차 판매를 하지 않아서, 브랜드급의 케이스 보호필름 업체에서 찾기는 더욱 힘들죠




옵티머스 블랙 케이스 구매는 결국 옥션을 통해 4000원짜리 젤리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몇곳에서 제품 출시를 했지만 케이스의 디자인도 맘에 들지 않을 뿐더러, 가격적인 메리트가 없어서 그나마 기스에서 자유로운 젤리케이스를 구매했답니다. 차후에 메이져 브랜드업체에서 이쁜 케이스를 만들어주길 바랄뿐이죠. 보급형 옵티머스 블랙이 엄청난 판매량을 보인다면 좀 더 빠르게 케이스들이 나오겠죠.




옵티머스 블랙 케이스는 최대한 모양대로 맞춰져 있지만, 젤리케이스 특성인지 제작의 문제인지 상단 부분이 제대로 맞지 않고 살짝 떠 있는 문제를 빼고선 가격대비 무난합니다.




옵티머스 블랙 케이스 블랙과 화이트 색상이 있었지만, 블랙색상이 품절이라 화이트로 구매를 했는데 단순히 케이스를 입히면서 디자인을 살리는 느낌보단, 정말로 보호목적으로 구매를 했기 때문에 큰 불만은 없습니다.

다만 발빠른 메이져 업체에서의 케이스 출시를 바랄뿐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