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선물추천 시티즌 시계 에코 드라이브의 절정체

 

새해선물추천 시티즌 시계 에코 드라이브의 절정체

 

 

갤러리어클락 홈페이지 : http://www.galleryoclock.co.kr

 

갤러리어클락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oc.kr?fref=ts 

 

시티즌 바로가기 : http://www.galleryoclock.co.kr/brand/timeList.asp?brandno=408 

 

 

[시티즌 시계] 신년선물 시티즌 에코드라이브 시계 

 

▶ 시티즌 시계 잘 알고 계시죠? 워낙 유명한 시계 브랜드이다 보니 최근에 주변에서는 해외구매를 통해 자주 구입을 할 만큼 시계 매니아들에게 굉장히 잘 알려진 시티즌 워치 입니다. 시티즌은 1930년에 시계 이름은 회사명으로 바꾸어 브랜드 강화와 함께 본격적인 시계 전문 브랜드로 거듭났고 현재까지 무려 2억900만개의 손목시계와 무브먼트를 생산하였다고 해요. 

 

무엇보다 시티즌은 에코 드라이브 분야쪽으로 힘을 썼고 어떤 빛에서도 충전이 가능하고 반영구적인 배터리 수명을 갖춘 기술을 토대로 배터리 폐기로 인한 환경 오염을 걱정할 필요없는 완벽한 시계로의 탄생이었죠.  

 

이런 시티즌은 에코 드라이브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일본 환경 연합에서 부여하는 에코 마크를 1996년에 시계 분야 최초로 수여받았습니다. 

 

▶ 에코 드라이브란 빛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해서 움직이는 시계로 1회용 전지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환경에 대한 부담을 덜고 친환경주의 제품으로 사회적 가치까지 고려하는 로하스 족들에게 어울리는 기술로 에코 드라이브 시스템은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도 없을 뿐만 아니라 이차 전지 수은,카드뮴의 유해 물질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ATO365-56E , AT0495-51E , AT2140-55L 

 

 

 

▶ AT8015-54E , CB0011-00E , CB0027-51E 에코 드라이브 라디오 컨트롤 (Eco-Drive Radio Controlled) 

혁신 기술과 함께 정통 클래식의 절묘함으로 인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시티즌의 라디오 컨트롤 시계는 표준 시간 코드를 수신할 수 있는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어느 곳에서든지 정확한 시간을 보여줍니다. 

 

라디오 컨트롤 워치는 시계 케이스에 내장되어 있는 안테나를 통해 표준 시간 라디오 전파를 받고 자동으로 날짜와 시간을 맞추는 기술로 10만년에 1초의 오차로 굉장히 정확한 시간을 자랑합니다. 

 

송신 기지는 일본 후쿠시마,큐수국 포함 유럽에 독일, 미국, 중국등 전세계 5개 국의 표준 전파를 받아 작동하도록 되어 있고 전파 수신 영역은 송신 기지탑부터 1500~3000km 반경 지역까지 경계를 넘어 정확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 자동 탐지 기능과 시간의 정확성 향상을 위해 매 60초마다 시,분,초의 수정 기능을 보유하고 있을만큼 가장 완벽한 시계라고 볼 수 있죠. 

 

▶ CA4011-55L , CA0201-51E , CA0021-53E 에코 드라이브 수퍼 티타늄 (Eco-Drive Super Titanium) 

태양 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변환하여 시계를 작동하는 에코 드라이브 기능을 기본 내장하고 케오 드라이브 수퍼 티타늄은 외부 충격에 강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다이얼과 스크래치에 강한 수퍼 티타늄 케이스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일반 스테인리스 스틸 시계보다 5배 높은 경도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신소재 시계로 평가받고 있고, 충전 경고으모가 크로노그래프, 방수등의 기능을 담고 있는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합니다. 이런 기능을 포함한 에코 드라이브 수퍼 티타늄은 현대감각과 시티즌만의 아이덴티티가 가장 뭍어나는 대표적인 시계입니다. 

 

 

▶ CC1054-56E , CC1075-05E , CC1064-01E 에코 드라이브 프로마스터 (Eco-Drive Promaster)

프라마스터 에코 드라이브 새틀라이트 웨이브 - 에어 (Promaster Eco-Drive Satellite Wave - Air)

 

시티즌의 놀라운 기술력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시리즈가 바로 하이테크 스포츠 워치인 프로마스터 입니다. 공중,수상,육상등 전천후 스포츠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시티즌만의 첨단 기술과 함께 디자인의 절묘한 결합이 강점인 제품으로 프로마스터가 보여주는 정확성,정밀성,내구성,용이성 그리고 다기능성으로 출시 당시 가장 많았던 고기능의 시계였다고 합니다. 이외 육지,바다,하늘 영역에서 최고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탄생된 프로마스터 시계는 각 기능에 따라 랜드,마린,에어의 3가지 제품으로 출시를 하게 됩니다. 

 

프로마스터 에코 드라이브 새틀라이트 웨이브 에어 제품은 2011년에 발표되어 세계 최초로 위성 수진을 통해 지구촌 어디에서나 정확한 시간 표시를 가능케 했던 새틀라이트 웨이브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첨단 시간 유지 위성 시스템을 통해 어떤 위성 시계보다 빠르고 민감할 수신 감도를 자랑합니다. 

 

티타늄 소재와 폴리우레탄, 티타늄 스트랩으로 구성된 본체는 가벼운 착용감과 외부 청격에 강한 면보를 갖춘 제품으로 비행기 엔진의 회전 팬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을 통해 26개 도시 월드 타이머 기능및 6시 방향 날짜창, 페퍼추얼 캘린더, 파워 리저브 인디케이터까지 담고 있습니다. 2014년 1월 런칭 예정인 제품입니다. 

 

 

 

 

▶ BN4021-02E, BN4026-09F , BN4026-09E 프로 마스터 에코 드라이브 알티크론

Promaster Eco - Drive Altichron 

 

2013년 바젤 월드에서 시티즌은 프로마스터 에코 드라이브 알티크론을 발표 하였고, 전자 나침판은 높이와 깊이, 방향의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센서가 부착되어 있고 해발 10,000m 까지 측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저 300m 까지도 정밀한 측정이 가능한 시계로 시티즌의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하였고 입체감이 느껴지는 다이얼의 구조와 10,000m 에서 내려다 본 제트 스트림과 지형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옵니다. 

 

핸즈의 디자인은 하늘을 높이 오르는 비행기와 헬리곱터를 연상케하고 뛰어난 가독성까지 갖추고 티타늄 소재로 이루어진 케이스와 반사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라스및 200m 방수 기능까지 가장 완벽한 악천후 조건 속에서 강한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2014년 1월 런칭예정)

 

 

갤러리어클락 홈페이지 : http://www.galleryoclock.co.kr

 

갤러리어클락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oc.kr?fref=ts 

 

시티즌 바로가기 : http://www.galleryoclock.co.kr/brand/timeList.asp?brandno=408 

 

 

"위 포스팅은 해당 기업의 지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