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카드깡 프로야구 매니저 (프야매) 2013 선수 업데이트!!



서유리 카드깡 프로야구 매니저 (프야매) 2013 선수 업데이트!!

▶ 10장 카드를 뽑아 마해영 MVP 2장과 8코 골든글러브 김성래 카드를 뽑았어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선수 뽑기였고 다양한 카드팩의 종류로 인해서 내가 원하는 포지션과 선수를 뽑을 수 있는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아진 게 아닌가 싶고 이렇게 다양한 카드팩이 있어야 역시 뽑는 재미도 있죠.ㅎㅎ
 
이전보다 코스트 높은 선수의 카드가 잘 나오는 거 같네요. 이젠 지는 게임이 아닌 이기는 게임 좀 할 수 있겠습니다. 선수층이 두껍지 못해서 계속 지기만 했는데 이젠 좀 달라질려나요?

 

 

 

▶ 올해 한국 최고의 야구선수 10명을 뽑는 2013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각 포지션별로 골드글러브 받을 선수 예측해 보시고 예측 성공에 따라 구단팩 프리미엄을 제공하니 이번 서유리 카드깡 2탄에 이어 추가로 2013 골든글러브 이벤트까지 ^^ 
프로야구 매니저 플레이 고고씽

==============================================================================================

 

 

 

 

야구게임 프야매 "서유리 카드깡 2탄" 대대적인 2013 업데이트  

 

▶ 2013 프로야구는 제가 응원하는 삼성 라이온즈의 대역전을 끝으로 마무리가 되었는데 짜릿한 역전 우승이라 그런지
아직까지 여운이 남아있는 것을 야구게임을 통해 계속 여운을 느끼고 있습니다.
 
야구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서는 이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비롯해 아프리카TV 를 싹쓸이한 서유리 카드깡 방송이 이번에 2013년 선수카드 출시기념 이벤트로 한번 더 진행이 되면서 다음날까지 네이버에 프야매, 서유리 등 실시간 검색어로 도배가 되었을 만큼 인기였는데요.
 
무엇보다 서유리의 다양한 표정과 흥겨워하는 몸짓이 많은 남성팬들을 설레이게 했었죠 ㅎㅎ

 

 

▶ 서유리 카드깡 2탄 방송도 재미있었지만 무엇보다 다양한 선물 때문에 보는 내내 눈을 뗼 수 없었고 또한 응원하는 삼성 라이온즈 선수들이 자주 나오다 보니 특히 더 긴장감 있게 시청한 게 아닌가 싶어요.

 

 

▶ 서유리 서유리 카드깡 2탄을 통해 서유리가 위시 카드 획득 시 구단 팩 프리미엄 등 수많은 이벤트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방송에서 눈을 뗼 수 없게 만들었죠.

 

▶ 큰 웃음을 선사하고 큰 선물까지 시작과 함께 마무리도 깔끔하게 서유리 카드깡 1탄에 비해 더 큰 감동을 전해주면서 마무리가 되었고 250여장에 가까운 보상이 이루어졌던 서유리 카드깡 2탄!!

 

 

 

 

▶ 서유리 카드깡 2탄 그날의 감동을 영상을 통해 한번 더 확인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올해 프로야구는 인기구단 롯데의 침몰로 인해 다소 인기가 줄어들지 않을까 걱정했었지만 가장 핫 한 드라마 응사 에서도 나왔던 서울 쌍둥이.. LG 트윈스의 10여 년만의 가을야구로 인해 후끈 달아올랐고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마무리 됨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페넌트레이스의 즐거움을 야구게임을 통해 이어나갈 수 있는 큰 재미를 선사했죠. 
 
다양한 야구게임들이 있지만 시뮬레이션 게임들이 특히 인기를 얻는 이유 중 하나는 내 전술과 전략을 100% 구사할 수 있기 때문이죠. 축구에 FM 이 있다면 국내 프로야구엔 프야매가 있는 것처럼 말이죠.

 

 

 


▶ 프로야구 매니저는 서유리 카드깡 2탄과 함께 2013 신규 선수카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였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21C프리미엄 구단 팩 프리미엄을 통해 신규 2013 선수카드를 획득 할 때마다 추가로 2013팩 1장을 더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각 구단의 대표 선수카드를 소개하였구요.

 

 

▶ 삼성 라이온즈 2013년 대표 선수카드로 윤성환과 김상수 그리고 최형우로 되어있군요. 10코와 9코선수로 능력치는 전반적으로 타 팀의 대표카드보다 다소 높게 책정되었고 무엇보다 윤성환 카드가 기대가 됩니다. ㅎㅎ

 

 

▶ 새로운 부 매니저 서유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 어떻게 업데이트 되었는지 자세히 한번 확인을 해 볼게요.

 

 

 

 

 새로운 부 매니저 유리로 상큼하게 바꾸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부 매니저가 프로야구 매니저를 이끌어 나갈테고 특히 프야매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기 때문에 산뜻하게 새롭게 팀을 꾸리고 시작하고 싶어 새로운 부 매니저 영입을 했어요. 부 매니저가 절대적으로 게임 승패에 있더 1% 도 영향을 미치진 못하지만 느낌 좋아요...ㅎㅎ

 

 

 

▶ 업데이트 된 2013 선수카드를 살짝 기대를 하면서 한번 선수카드를 까보았습니다.
2013은 아니더라도 좋은 선수들이 나온다면 그것으로 만족을 해야겠죠. 서유리의 카드깡 2탄에서도 쉽게 나오지 않는 것을 보고서 큰 기대는 하지 않지만 그래도 중박 정도는 나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

 

 

 

 



▶ 10장 카드를 뽑아 마해영 MVP 2장과 8코 골든글러브 김성래 카드를 뽑았어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선수 뽑기였고 다양한 카드팩의 종류로 인해서 내가 원하는 포지션과 선수를 뽑을 수 있는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아진 게 아닌가 싶고 이렇게 다양한 카드팩이 있어야 역시 뽑는 재미도 있죠.ㅎㅎ
 
이전보다 코스트 높은 선수의 카드가 잘 나오는 거 같네요. 이젠 지는 게임이 아닌 이기는 게임 좀 할 수 있겠습니다. 선수층이 두껍지 못해서 계속 지기만 했는데 이젠 좀 달라질려나요?

 

 

 

▶ 올해 한국 최고의 야구선수 10명을 뽑는 2013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각 포지션별로 골드글러브 받을 선수 예측해 보시고 예측 성공에 따라 구단팩 프리미엄을 제공하니 이번 서유리 카드깡 2탄에 이어 추가로 2013 골든글러브 이벤트까지 ^^ 
프로야구 매니저 플레이 고고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