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석소녀 CF 영상 송중기 김슬기 늑대소년 패러디 메디안64%

치석소녀 CF 영상 송중기 김슬기 늑대소년 패러디 메디안64%
 
 최근 CF 광고영상을 보면 패러디 영상이 굉장히 이슈를 만들고 있는데 송중기 주연의 늑대소년을 패러디한 송중기 김슬기가 나오는 치석소녀 메디안 치석케어 64% CF 영상인데요. 단언컨대 뚜껑은 ~ 하면서 나오는 라면 광고를 비롯해 정말 다양한 CF 광고들이 재치있는 패러디 영상을 통해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죠.
 
 
 
 
 
그 중 최근 가장 뜨거운 패러디 열풍을 보여준 CF 영상은 누가 뭐라 해도 늑대소년을 패러디한 치석소녀 치석케어 64% 광고영상이죠.
송중기와 요즘 잘나가는 김슬기가 주연을 맡아 독특한 광고를 보여준 치석소녀 메디안 치석케어 64%
 
 

 

 

 

 
 있어서는 안될 치석소녀..우연히 창고에 숨어서 감자는 먹던 김슬기는 송중기에게 치석소녀의 존재를 알려지게 되고, 송중기는 똑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주변 사람들에게 인식을 시켜 주지만 치석이라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어 메디안 치석 64% 를 통해 칫솔질을 가르쳐 주지만 낯선 치석소녀에겐 안통합니다~
 

 

 

 
 이런 위험한 치석을 가진 치석소녀가 동네에 있다는 것을 안 동네사람들은 치석소녀와 송중기를 위협하고 끝내 메디안 질병센터에 세상에서 존재하면 안될 치석소녀가 있다는 것을 알리고, 치석소녀를 없애기 위해 메디안 센터에선 치석소녀를 제거하기 위해 사람을 보내죠. 마지막임을 안 송중기는 치석소녀 김슬기에게 메디안 치석케어 64% 를 통해 치석을 제거해야만 살 수 있다고 얘기하면서 김슬기는 처음으로 칫솔질을 하죠.
 
 
 
 
2013-10-08 14;29;37.jpg
 
 치아를 닦은 덕분에 메디안 센터로 부터 위험인물에서 벗어나 송중기와 행복한 해피엔딩을 보여주는 메디안 치석케어 64% CF 광고영상이에요.
 
 
 
2013-10-08 14;29;40.jpg
 
 2013 감성 드라마 치석소녀...
제목부터가 벌써 그럴싸 한 것이 광고인지 하나의 패러디물인지 구분을 하기 힘든 재미있는 요소를 갖춘 패러디 광고 영상인데요. 바로 요즘 온라인을 통해 이슈가 되고 있는 송중기 김슬기 주연의 치석소녀 영상은 바로 "늑대소년" 송중기가 주연으로 나온 영화를 패러디한 영상으로 영화를 CF로 패러디한 대표적인 영상이라고 보심 됩니다.
 
 
 
 
2013-10-08 14;29;44.jpg
 
 현재 메디안 치석케어 64% 홈페이지에서는 치석소녀 패러디 광고영상과 절묘하게 잘 맞아 떨어지는 이벤트 2가지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치석소녀 영상을 감상한 후, 메디안 치석케어 64% 로 치석소녀의 치석을 직접 제거해주는 이벤트인데 영상 감상을 하고 나오는 김슬기에게 메디안 치석케어 64% 치약을 짜주세요.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고급 벽걸이형 드럼세탁기 그리고 메디안 치석케어 64% 정품을 제공을 한다네요.
 
 
 
 
 
2013-10-08 14;29;47.jpg
 
 
 
 메디안 치석케어 이벤트2 는 메디안 치석케어 64% 를 주변의 친구들에게 문자를 통해 추천을 해주세요. 추천받은 친구와 추천을 한 본인에게 메디안 치석케어 64% 체험키드를 선착순으로 드리며, 참여한 분들을 통해서 로봇청소기도 준다고 합니다.
 
 
 
 
 늑대소년을 패러디한 치석소녀를 보고나면 같이 이를 닦고 싶어지지 않으세요? 김슬기를 보면 뭔가 꽉 막혀있던 것이 뻥~ 뚫리는 기분인데 이벤트 참여해보시고 메디안 치석케어 64% 를 통해 구취,잇몸병등 치아질환에서 벗어나 보자구요!!
 
"위 포스팅은 메디안 치석케어64% 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