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시티5 구매 후기 등록부터 게임실행까지 FAQ

심시티5 구매 후기 등록부터 게임실행까지 FAQ

간만에 패키징 게임을 구매했어요. 정말 몇년만인지 아니다..디아블로3 구입한지 얼마안됐구나 ㅎㅎㅎ

심시티5 오리진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시 66,000원 45,000원에 고가의 게임이라 선뜻 구매가 안되실꺼라

생각이 드는데 저역시도 다운로드 받기에 금액대가 부담스러워서 오픈마켓 찾아보면 PC패키징 방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37,000원에 구매하였고 구매시 심시티5 마우스패드도 증정을 한답니다.



급하신 분은 오픈마켓에서 구매하시고 시리얼키만 불러달라고 하세요.

 

 

예전에 심시티 정말 자주 했었는데 간만에 다시 온라인으로 할려니 게임이 잘 돌아갈려나 모르겠네요.





 

 

 

패키징 안에는 간단하게 심시티5 카드 한장만 동봉되어 있답니다.





 

 

뒷면을 동전으로 긁으면 시리얼 코드가 적혀있고, 이 코드를 오리진 사이트 가입한 후 다운로드 할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origin.com/download

접속을 하시고 PC용 origin 다운로드를 받으세요.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은 회원가입을 통해 진행이 가능해요.





 

심시티5 는 온라인 전용 게임으로 별도 패키지 CD 를 제공하지 않고 다운로드를 통해서만

가능하니 심시티5 패키징에 있던 시리얼 번호를 입력을 합니다.





 

 

시리얼 코드가 정확히 맞으면 심시티5 게임의 시리얼 코드라고 사진과 같이 확인을 시켜줍니다.







 

좀전에 다운로드 받았던 origin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으로 심시티5 가 나타나고 클릭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어요.

생각보다 다운로드는 몇분도 안돼 받아졌고 용량도 그다지 크지 않네요.



 

 

열심히 다운로드중!!



 

 

심시티5 출시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접속문제,서버문제로 인해 골치를 겪은 적이 있어 사실

심시티5 를 구매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차츰 나아질 생각으로 구매했더니 마음이 편해져요 ㅎㅎ





 

 

허걱!!!!!!!!!!!!!!!!!!!!!!

ATI 5750 512MB 그래픽카드 사용중인데 최소사양에도 못미치는 그래픽카드라 나오네요 ㅠㅠ

창모드로 어느정도 타협보면 충분히 돌아가기에 아직 그래픽카드 바꾸기엔 쩝....





 

 

마치 심즈를 보는듯한 튜토리얼을 통해 심시티를 짖고 그안에 살고 있는 심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심시티5 에요.





 

 

땅을 고르고 도시 이름을 짖고 도로를 고속도로와 연결하면서 게임은 시작됩니다.

참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메뉴도 낯설고 그래도 기억은 나는지 주거형 도시부터 쭈욱 짓고 있어요







 

 

잠깐만 해야지 했는데 시간가는 줄도 모르게 2시간을 즐겨버렸네요.허허..

이래서 심시티5 안할려고 했더만은....;;;



아직 시작이니 몇일후에 거대한 마을 보여드릴께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