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카메라, 가정용홈 CCTV 비스타캠 100E 사용해보니..

 

 

 

ip 카메라, 가정용홈 CCTV 비스타캠 100E 사용해보니..

 

가정용 IP 카메라들의 인기가 크다. 애완동물 혹은 아이들이 사고나 치지 않을까 싶어 감시용으로도 많이 사용한다. 그만큼 보편화 되어 있지만 상품은 다양하지 못해, 비싸고 좋은 제품은 해외직구를 통해 포스캠 과 같은 제품을 구입하곤 한다. 포스캠을 구입할 목적이었지만 환율의 영향,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게 나오지 않고 있어, 아쉬운대로 국내 제품을 구입을 해보았다.

 

 

 

 

6~7만원대에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은 많지 않다. 그중에 비스타캠 100E 는 HD 급 영상 촬영을 제공하며, IR 적외선 녹화는 기본이고 최대 355도 마음대로 카메라 앵글을 조작할 수 있으며, 여러대의 동일 제품을 연결하여 PC 에서 좀 더 최적화로 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관리도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최초 공유기와 연결을 통해 해당 제품을 셋팅을 해야하며, 저장압축 기술을 통해 MicroSD 64GB 하나면 한달치 녹화도 가능하다. 그렇기에 녹화 영상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할 수 있겠다.

 

 

 

 

스마트폰을 통해 밖에서 고양이들을 감시할 목적으로 구입을 했다. PC, 태블릿 그리고 스마트폰에 따른 각기 다른 최적의 해상도를 제공하는 점은 아쉽다. QHD 디스플레이 스마트폰에서 QVGA 급으로 봐야 하다니.. 이점은 고객센터에 문의를 통해 해결을 해야 할 부분이고, 전반적인 설정과 세팅은 한글화로 굉장히 쉽고 편했다.

 

연결과정도 어렵지 않아 괜찮다. 샤오미 CCTV 를 사용하다 교체를 하였는데 확실히 편하다는 느낌이 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