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필수 아이템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레인OK

 

겨울철 필수 아이템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레인OK

 

그중 김서림방지제 인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트레이인데요. 요즘 레인OK 란 브랜드네임을 사용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를 하는데 실사용자들이 실제로 사용을 했을때도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여줄 정도로 다양한 차량용 액세서리로 비오는날이나 겨울철용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김서림 방지제 역시 겨울철뿐 아니라 차량내부와 외부의 온도차가 심할 때 특히 많이나타나는 문제여서 한여름에도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고 다니면 외부의 온도차이 때문에 무척 자주 끼고, 비오는날에도 김서림이 자주 끼죠..



 

운전중에 가장 난감한 것이 김서림이 끼어서 시야확보가 안될때 무척 난감하죠. 특히 전면 유리나 사이드미러쪽 운전석과 보조석에 김서림이 가장 많이 끼는데 추운 겨울날 따뜻하게 히터를 틀어놓거나 많은 차량에 탄사람들끼리 말을 많이 하다보면 김서림이 끼는거 아시나요? 그래서 그때마다 히터를 흡기/배기 바꾸어 가면서 히터 조절을 하면서 김서림을 없애곤 하는데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실내 온도차이가 큰 곳이나 어두운 곳에 지나갈 떄, 특히 김서림이 모락모락 올라오면 참 난감하죠. 그떄마다 극세사 천을 가지고 닦을 수도 없고 요즘같은 날씨엔 더더욱 자주 나타나곤 하죠.



김서림이 모락모락 올라오면 히터 온도를 조절하거나 흡기/배기를 조절하여 김서림을 없애곤 하는데 차량안에 사람이 많이타고 대화를 자주하다 보면 이렇게 히터 조절을 해도 한계가 있기도 해요. 이런 경우 때문에 차량안에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를 한깨 꼭 비치를 해두고 있어요.



그전에 사용중인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는 압축식 캔으로 되어 있는 제품으로 거품같은 방식인 제품이었는데 불스원 레인OK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는 스프레이형으로 차량안에 넣어두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오동작을 막기 위해 입구쪽에 ON/OFF 조절을 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사용법은 굉장히 간편하고 쉬워요. 차량 안쪽의 유리에 스프레이를 분사시킵니다.

그리곤 부드러운 극세사 천을 이용하여 스프레이를 분사 시킨 액을 골고루 닦아줍니다. 한번 작업을 하면 대략 1주일정도 코팅막 형성처럼 유지를 해주니 특히 김서링이 자주끼는 유리면에 뿌려주어 사용을 합니다.

이 추운 겨울날에 차량을 밖에 세워두고 시동을 걸고 히터를 틀면 금방 이렇게 차량 유리면에 김서림이 꽉 차는 것을 볼 수 있죠.



골고루 닦아냅니다.

운전석쪽 전면 유리를 레인오케이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뿌린 후 모습이고 운전석 사이드미러쪽에도 특히 잘 김서림이 끼는데요. 히터 방향의 위치 문제도 한몫 하죠. 전연 유리쪽엔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분사한 후고, 운전석쪽엔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확실히 김서림이 끼고 안끼고 차이를 느끼시나요?

히터를 틀고 있으면 더욱 더 김서링이 심해지는것을 볼 수 있죠. 이런 추운날 창문을 열어놓고 환기를 시키면서 김서림을 없애곤 했는데 너무 추운 요즘 같은 날씨엔 더더욱 추위와 싸워야 하고 고민이 말도 아니죠.


 

온도차가 심한 날에 특히 자주 나타나는 김서림을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통해 이렇게 시야각 확보도 할 수 있고 안전운전까지 생각하시면 꼭 필요한 차량용 장비중 하나일꺼에요.

겨울철 차량관리 제품으로 불스원 레인오케이 발수코팅워셔액이에요. 특히 여름보다 겨울엔 성애가 많이 생기는데 일반적인 워셔액의 경우 제대로 성애를 제거하지 못하지만 레인오케이 발수코팅워셔액은 몇번의 워셔액 분사만으로 깔끔하게 성애를 제거할 수 있어요. 레인오케이 발수코팅워셔액의 경우 다른 워셔액보다 실제 5도정도 더 낮기 때문에 겨울에도 훨씬 뛰어난 성능을 보여줘요.




 

겨울철엔 워셔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 편인데 레인오케이 발수코팅워셔액은 바로 이런 겨울에 강한 제품으로 쌓인눈을 녹일때나 성애제거에 가장 탁월한 제품이에요. 올해 유독 추운 겨울이라고 하니 이번기회에 하나 바꾸어 차량관리 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