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법원 2G 종료 집행정지에 즉시 항고"




KT "법원 2G 종료 집행정지에 즉시 항고"

KT는 "그동안 이용자 보호조치를 충실히 이행했다"며 "법원의 집행정지 결정에 즉시 항고해 통신산업 발전과 전체 이용자 편익을 위한 방송통신위원회의 2G 종료 승인 결정이 최단 기간 내 이행되도록 하겠다" 고 말한것으로 나오는데. 이렇게 강제적으로 일반집 전화를 강제로 끊고서 2G 해지를 요청하면서 치사한 방법은 다 동원해서 2G 종료 승인 따 내놓구서, 2G 사용자 보호조치를 충실히 이행했다뇨..

KT는 "어제 법원의 결정은 2G 종료 시행시기를 잠정 보류한 것이지 2G 종료 자체를 중단하라는 것은 아니다"며 2G 종료를 계속 추진하겠다는 뜻 내비쳤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겠다는 문구로 들립니다.

그리고 몇몇분께서, 2G 종료하고 LTE 를 시작하면 사용자입장에서 더 좋은거 아니냐.. 통신사가 잘하고 있네 라고 말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지금 그분들 LTE 써보시고서 하는 말씀인지 이해가 안가는데..

현재 LTE 단말기만 팔아먹을려고 하는 통신사와, LTE 서울시내에서도 제대로 터지지도 않죠? 3G 쓰던것처럼 쓰면 몇일이면 LTE 요금 다쓰고 추가요금 내고서 써야할정도 이고, 3G 요금제 쓰지도 못하게 만들어 놓았죠? 특성상 안된다 어쩐다 하는데 그럼 LTE 가 안터지면 그냥 통신불능이 떠야하는데 전화기엔 떡허니 3G 로 뜨거든요.

통신사의 장난에 놀아나지 마세요.

2G 종료하면서 얻는 문제보다, LTE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얻어지는 이익이 크기때문에 앞뒤안가리고 할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